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맛집, 대박식당! +메뉴판,위치,후기 포함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의왕역 근처에 위치한 [대박식당]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점심 뭐먹을까 하면서 돌아다니가다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요, 

오래되보이고, 뭔가 맛있을것만 같은 느낌이 들어서 친구와 함께 방문해보았어요.



이곳의 위치는 부곡시장오거리 인근에 있는데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

주소 : 경기 의왕시 삼동 192-36



여기가 바로 대박식당이에요! 바로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내부모습은 요렇습니다. 이모네 식당에 온것처럼 친근한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ㅎㅎ



대박식당 메뉴구성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하지는 않아서 아쉽지만, 맛있으면 장땡아니겠습니까.ㅎㅎ


저희는 쭈꾸미덮밥이랑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은 이렇게 푸짐하게 나옵니다.



공기밥도 큰 대접에 듬뿍!! ㅎㅎㅎ

김치찌개와 쭈꾸미가 등장하니, 푸짐한 한상이 차려져 있습니다.



먼저 쭈꾸미 부터 보여드리면, 요렇습니다.

불맛이 강한 맛이였고, 맵지 않았어요. 함께 나오는 김과 함께 싸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양은냄비에 끓여져 나온 김치찌개입니다. 침샘자극하는 비쥬얼이지 않나요?ㅎㅎ



두부는 물론이고, 돼지고기도 들어있습니다! ㅎㅎㅎ 김치찌개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이렇게 두가지 메뉴 모두 든든하게 먹고 왔는데요,

솔직히 제가 느끼기에는 맛집까지는 아니지만, 무난하게 먹기 좋은 음식점인거 같아요.ㅎㅎ

오늘 점심 메뉴 아직 못정하셨다면, 대박식당 가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