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청평역 맛집, 윤원뚝배기짬뽕! +메뉴판, 위치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청평역 인근에 위치한 [뚝배기짬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청평에 놀러가는 길에 배고파서 점심먹을 곳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요, 

뚝배기짬뽕이라는 특이한 가게이름이 저희의 호기심을 자극하더라구요.ㅎㅎ



청평 윤원뚝배기짬뽕은 청평그린휴게소 건물에 위치해 있는데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 가평군 청평면 대성리 56-10 2층

전화 : 031-584-1080



신발이 정말 많네요...!!! ㅋㅋㅋㅋ




내부 모습은 요로케 생겼어요. 전부 좌식으로 되어 있는게 좀 아쉬웠어요.ㅠㅠ



메뉴판은 요렇습니다. 저희는 해물뚝배기짬뽕, 짜장면을 주문했어요.



종이컵과 물병이 놓여지고,



단무지와 양파가 등장합니다.



앞치마는 이렇게 일회용으로 주시더라구요. 

찝찝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먼저 짜장면이 나왔어요. 소스와 면이 따로 나오더라구요~!



짜장 소스를 부어서 맛있게 비벼봅니다.



윤기가 좌르르~ ㅎㅎㅎ 맛은 일반 짜장면과는 크게 차이는 없는거 같아요! 



이어서 등장하는 해물뚝배기짬뽕!! 짬뽕이 뚝배기에 담겨 나오는건 처음 보는거 같아요.ㅎㅎ



해산물도 푸짐해 보이지요?



새우, 바지락, 홍합, 오징어부터~



무려 전복까지 들어있는 해물뚝배기짬뽕!!

국물도 얼큰하니, 술도 안마셨는데 해장되는것만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여행도중 우연히 만난 윤원뚝배기짬뽕! 가격대비 음식은 진짜 괜찮은거같아요.

청평여행 중 중국집 땡긴다면, 한번 도전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