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뷰티 리뷰

구로디지털단지역 헤라네일에서 가을신상 네일 받고 왔어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8.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이번에 가을신상 네일아트를 받기 위해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해있는 

헤라네일에 엄마와 함께 방문해보았는데요,


네일 받고나서 엄마가 아주 극찬하셔서 제가 굉장히 뿌듯했답니다.ㅋㅋㅋ

엄마도 만족하고, 저도 만족했던 [헤라네일] 후기 지금 확인해보세요!



먼저 헤라네일의 위치는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있는 제이앤케이디지털타워 건물 1층에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

주소 : 서울 구로구 구로동 222-3 제이앤케이디지털타워 101-2호

전화 : 02-2685-6222



여기가 바로 구디역 네일샵, 헤라네일입니다.

들어오자마자 블링블링~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ㅎㅎ



네일받는 의자도 고급진 의자들로 마련되어 있어요.



패디큐어는 이곳에서 받게 되는데요, 정말 편해보이지 않나요?ㅎㅎ



한쪽 벽면에는 이렇게 수많은 상장과 인증서들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이런걸 보면 또 샵에 대한 신뢰가 폭풍 올라가지요.ㅋㅋ



헤라네일의 가격은 위와 같아요.

어느 네일샵이나 마찬가지겠지만, 회원이 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오늘 젤네일 받으실 분은 바로 저희 엄마랍니다.

다리까지 쭉~피고 앉을 수 있는 최고급 의자에 편안히 앉아있는 모습 보이시나요?

헤라네일은 고객의 편안한 시술을 위해 의자에 신경을 엄청 많이 쓴거 같아요.

그래서그런지 저희 엄마가 시술받는 시간 동안 굉장히 편했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

게다가 갈증나지 않도록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까지 챙겨주시니....금상첨화가 따로 없어요.ㅋㅋㅋ



무튼, 자리에 앉아서 가장 먼저 손톱을 원하는 모양으로 각을 잡아주는 작업에 들어갑니다.



짜잔~! 요로케 스퀘어형으로 깔끔하게 만들어졌어요.



이어서 손톱표면정리와 큐티클제거를 해주시는데요,



요랬던 손톱이...!!!!



이렇게 변신하게 됩니다. ㅋㅋㅋㅋ 정말 봐도봐도 차이가 엄청 크네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손톱케어에 엄지척!



저희는 사전에 미리 보고온 디자인이 있어서

손톱케어를 받으면서 원하는 색상을 고를 수 있도록 색상 샘플들을 가져다 주셨는데요,



헉....소리나는...다양한 네일 색상을 보고 당황한 모녀입니다.ㅋㅋㅋㅋ

색상 샘플이 사진의 2배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위쪽 말고 아래쪽에도 색상 샘플들이 붙어있거든요.

무튼 결국 한참 고민을 하고 결정을 못하고 있는 저희를 본 원장님께서 알아서 예쁘게 해주시겠다고 해주셔서

바로 알겠다고 했습니다.ㅋㅋㅋ



참고로, 미리 네일 디자인 결정을 못하셨어도 걱정안하셔도 되는게

이렇게 이달의 아트 디자인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어서 이중에 고르셔도 괜찮을거같아요!ㅎㅎ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케어가 끝난 손에 베이스젤을 바르게 되는데요,



이렇게 반짝반짝 광택있는 손톱으로 변신하게 됩니다.

아직 디자인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요로케만 해도 너무 예쁘네요.ㅎ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손톱이 새롭게 탄생하는 시간입니다.

손톱 하나하나 꼼꼼히 젤네일을 발라주시는데요, 이와중에 자꾸 원장님 손톱에 시선이 가네요.ㅋㅋㅋㅋ

너무 예쁘다.......



바르고, 굽고를 계속 반복해줍니다.



직원 두분이 양쪽에서 같이 시술을 해주셔서 확실히 빠르더라구요~!

정성이 가득 담긴 완성된 손톱을 봐볼까요?



짜잔~!! 완성된 손톱입니다. 가을느낌 물씬 풍기는 버건디 컬러를 메인컬러로 잡고, 

골드&실버 컬러로 포인트가 들어간 디자인이에요.

사실 저희가 사전에 알아보고간 디자인과 조금 다르긴 하지만, 이렇게 완성된 결과물을 보니 이게 훨씬 좋더라구요.

역시 원장님의 감각을 믿기 잘한거같아요.ㅎㅎㅎ



좀 더 확대해서 보면 요런느낌이에요.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세련된 디자인인거같아요!

엄마가 무척 마음에 들어하셔서, 헤라네일을 소개해준 저도 굉장히 뿌듯했습니다.ㅋㅋㅋ



저희 모녀가 방문한 네일샵은,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한 [헤라네일]입니다.



저도 젤네일 많이 받아봤지만, 헤라네일은 서비스가 정말 좋아요.

일단 의자가 너무 맘에 들구요, 직원 한분한분 다들 친절하셔서 네일샵에 있는 시간동안 정말 기분좋게 있었어요.

재방문의사가 있냐고 묻는다면, 저는 10000000% 있습니다.

다음번에는 제가 네일받으러 가려구요.ㅋㅋㅋ 구디역 네일 잘하는 곳 찾으신다면, 헤라네일 완전 추천해드립니다!


▶ 생생리뷰통 평점 ◀

- 퀄리티 : ★★★★★

- 서비스 : ★★★★★

- 가격 : ★★★★☆

- 시설 :★★★★★

- 총평 : 만족도 진짜 최고!!!! 조만간 저 혼자 방문하러 가려구요.>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