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데이트 리뷰

의왕역에 코인노래방이 생겼어요!! 1000원에 4곡!!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의왕주민인 저에게 희소식이 접수되었습니다.

바로, 의왕역근처에 코인노래방이 생겼다는 소식인데요,


정확히 언제 생긴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소식을 접하자마자 바로 방문해보았습니다.






위치는 의왕역 2번출구 바로 맞은편 입니다.

맘스터치 옆에 있어요!







자, 이제 코인노래방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서

계단으로 내려가야 해용!






자, 드뎌 출입문 앞에 도착했어요!!







문을 열면 아래 사진과 같이 음료 자판기가 등장합니다.

생수부터 탄산음료, 이온음료, 초코우유 등이 있어요.







아래 사진은 피난안내도 인데요,

피난위치를 알려드리려고 찍은건 아니고...


방이 몇개가 있는지 보여드리려고 찍었어요!

규모가 그리 작은편은 아닌듯 합니다.







음료 자판기 바로 옆에는

지폐교환기가 있습니다.







코인노래방인데 지폐도 들어가니까 동전으로 안바꾸셔도 되용







노래방 복도 사진입니다.

문 열려있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되요.ㅎㅎ








노래방 안에는 어떻게 생겼는지

볼까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깨끗했어요!







노래방 가격은 1000원에 4곡,

500원에 1곡 입니다.


이건 무조건 1000원단위로 이용하라는 말이죠.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마이크 커버도 이렇게 제공이 되요!


마이크 커버는 카운터쪽에 보시면 있으니, 챙겨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자, 이제

타인의 침으로부터 방어막을 설치합니다.






마이크를 들고

적당히 폭신한 쇼파에 앉아보아요~







그리고 어느 노래방에나 다 있는 화려한 조명도 있구요,







선풍기가 있네요.ㅋㅋㅋ

노래를 부르다보면 더워지는데

선풍기가 있어서 좋았어요!






1000원에 4곡이라 저렴하고,

가볍게 노래방가기 좋드라구요,


앞으로 자주 애용할거 같습니다!!ㅎㅎㅎ




아, 그리고 사장님은 카운터 바로 뒤에있는 방에 계시드라구요~


문의하실게 있다면,

카운터 뒤에있는 방을 노크해주시거나,

적혀있는 관리자 핸드폰번호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저는 핸드폰 배터리가 없어서 충전가능한지 문의하러 갔었는데요,

사장님께서 흔쾌히 핸드폰 충전 해주시겠다고 하셔서

마음편히 노래방에서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요즘 충전기 없으면 충전안된다는 곳이 많드라구요ㅠㅠㅠ

그래서 그런지 이런 서비스에 더욱 더 감사하는 마음이 생기네요. 하하



요즘 '의왕역 코인노래방' 키워드로 제 블로그 접속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드라구요~

의왕역 코인노래방 갈까 말까 고민되신다면


꼭 가보세요! 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ㅎㅎ




<Q코인노래 연습장 위치> 맘스터치 바로 옆 입니다.





방문일 : 2017.10.03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