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선릉역 맛집, 참치그라! 서울 3대 참치집 퀄리티 대박~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서울3대 참치맛집인 [참치그라]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서울3대 참치라고 불리는지 너무 궁금해서 참치를 좋아하는 제가 직접 방문해보았습니다.ㅎㅎ



선릉역 참치집, 참치그라의 위치는 선릉역 5번출구로 나오셔서

아래 지도에서 보이는 스타벅스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3길 22 대흥빌딩 3층 

전화 : 02-538-7234



바로 요 건물인데요, 선릉역에서 가깝기도 하고

멀리서도 눈에 잘 띄는 간판이라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벽 한면을 가득 채워져있는 이것을 보고 입이 떡~ 벌어졌는데요,

정말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더라구요.

역시 괜히 서울3대 참치집이 아니네요. ㅋㅋㅋ



화장실은 밖에 있으면 더러운경우도 많고, 엄청 불편한데요.

정말 다행이도 참치그라는 식당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아주 편했고, 깨끗했습니다.



테이블은 룸도 있고, 오픈된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룸에서 식사를 원하신다면 사전에 미리 예약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그래야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룸에서 드실 수 있으실거에요...ㅋㅋㅋㅋ 아까 사인 사진 보셨죠?

인기 많은 맛집이니 예약은 꼭! 추천해드립니다.



각 테이블에는 이렇게 김과 소스 등이 놓여있는데요,

김 위에 종이한장이 붙어있어서 좀 더 자세히 읽어보았는데요.



보니까 맛대맛 프로그램에서 참치집 대결을 했었는데요,

제가 오늘 방문한 참치그라가 무려 1위를 했더라구요.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ㅋㅋㅋㅋ



맛대맛 1위 식당이라고 하니 더욱더 기대가 되는데요, 이어서 다시 참치그라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자리에 앉게 되면 테이블에 위 사진 처럼 기본 셋팅이 되어있어요.

물티슈도 있고, 수저와 젓가락도 종이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특스페셜 2인을 주문했는요, 어떤 음식들이 나올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먼저, 어딜가나 기본으로 나오는 3종세트입니다.

죽, 미소된장국, 샐러드

나오는 메뉴는 같지만, 맛까지 같다고 볼수는 없겠지요.

식전(본격적인 먹방 전)에 먹는 음식이다보니, 간이 쎄지도 않고, 양념이 많이들어간것도 아니라서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그렇다고 와 진짜 대박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고, 무난한 정도였던거같아요.



맛깔나는 요 음식은 다들 잘 알고있는 참치 초밥이랍니다.

참치집에서 먹는 참치초밥은, 수많은 초밥집에서 먹는것과 또 다른맛이지요.

인당 하나씩 밖에 안되서 솔직히 너무너무 아쉬웠는데, 참았습니다. 아직 먹어야할 음식이 많기에.....ㅠㅠㅠㅠ

하지만, 계속 더 먹고싶을정도로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요 음식, 뭔지 아시죠? ㅎㅎㅎ

제가 참치그라가 너무 좋은게. 진짜 지극히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초딩입맛임)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다른 참치칩 가면 코스 음식중 제가 잘 안먹는 음식들이 많이 나오는 경우도 많고 그런데,

참치그라는 진짜 제 취향이에요. 제가 또 김치전 정말 좋아하지말입니다.

이 역시 더 먹고 싶었으나, 다시한번 참아봅니다. 아직 메인 참치가 안나왔기 때문이져....



그리고 무조림도 나오는데요,

무조림은 저보다 같이간 저희 엄마가 좋아하시더라구요!



끄아아아악!!!! 콘치즈!!!!

이 비주얼을 싫어하는 사람 진짜 드물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세글자로 맛 표현할게요. "존맛탱"



요 음식은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참치갈비입니다.ㅋㅋㅋ

근데 진짜 갈비맛나고, 비주얼도 갈비같더라구요!! ㅎㅎ 당연히 갈비도 제 입맛엔 아주 잘 맞았습니다.



후후 군침도는 한장의 사진 투척합니다.

그런데 그거 아세요? 아직 메인 참치 안나왔답니다.^^

꼭!!! 참치먹을배 남겨두셔야 해요. 맛있다고 참치나오기전에 배 든든히 채우시면 절대 안됩니다!



짜잔~ 기다리고 기다리던 서울3대 참치집! 참치그라의 참치가 나왔습니다.



미니 항아리에 드라이아이스가 들어가 있구요~



고추모양으로 담아둔 와사비도 보이네요.

정말 이렇게 소소한것만 봐도 사장님의 센스가 보여요.ㅋㅋㅋ

여기 알고보니까 사장님 유머와 센스도 유명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네이버 예약 평가 사람들이 후기 남긴거 보면 대부분 사람들이 사장님 얘기를 많이 하시던데

왜 이런 후기들이 남기는지 알겠더군요.



혹시....눈치 채셨나요?

위 사진은 두번재 리필한 사진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아까 보여드린 참치 한접시 해치우고, 다시 리필받았어요.ㅋㅋㅋ감쪽같죠?

자세히 보시면 아까 보여드린 참치접시의 부위별 위치등이 좀 다를거에요. ㅋㅋㅋㅋㅋ



참치 한점 한점 소개해드리고 싶으나, 참치는 좋아하는데 부위는 잘 몰라서 사진으로만 이렇게 보여드립니다.


한가지 말씀드릴 수 있는건, 참치가 진짜 싱싱하다라는게 느껴져요.

제 블로그 보시면 아시겠지만, 참치집 나름 여러번 다녀와보았는데 오~~

다시금 맛대맛 1위한 곳 이라는게 떠오르게 되는 맛이에요.ㅋㅋㅋㅋㅋ



참치를 열심히 먹고 있으면 다시 코스 음식이 등장합니다.

얼큰한 김치오뎅탕인데요, 생각보다 좀 더 맵달까요? 

그래서 그런지 참치를 계속 먹었을때의 느끼함을 확 잡아주더라구요.ㅎㅎㅎ

요 김치오뎅탕에 라면사리도 넣어주신다고 하는데, 저희는 다 먹을 엄두가 안나서 패스했습니다.

라면사리 넣어도 맛있을거같은데....제 위가 작아서 슬플뿐입니다.ㅠㅠ



자~!! 배가 부르지만, 참치만큼은 뽕빼겠다는 마음으로 나름 음식 조절하면서 참치배를 채우는 중입니다.

벌써 참치 3번째 접시에요.ㅎㅎㅎㅎ

다른 집 중에 참치 리필해달라고 하면 조금씩 줘가지고, 더달라하기 눈치보이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리필할때마다 정말 듬뿍듬뿍 주시더라구요.

제가 조금만 달라고 해야할정도로요ㅋㅋㅋㅋ



참치를 열심히 먹고 있으면 계속해서 코스 음식들이 나옵니다.

새우튀김과 단호박 튀김이 나오구요,



탱글탱글한 문어숙회도 나옵니다.



어느 참치집이나 늘 항상 나오는 마끼도 모습을 보이구요,



참치집에서 보기 힘든 방울토마토도 나오더라구요.ㅎㅎㅎ



와 진짜 배 터지게 먹었어요.ㅋㅋㅋㅋ

얼마나 배불렀냐면......위 사진에 보이실지 모르겠지만....참치 2점이나 남겼어요.ㅠㅠㅠㅠ

나중에 두고두고 후회할거같은데.... 계속 생각날거같은데.....

진짜 도저히 안들어갈정도로 너무 많이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가격만 봤을때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다먹고 되돌아보면, 전혀 아깝지 않은 가격이더라구요.ㅎㅎㅎ


참치가 다시금 생각날때, 아마 참치그라가 가장먼저 떠오를거 같아요.^^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 싱싱하고 맛있는 참치! 참치그라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 생생리뷰통 평점 ◀

- 맛 : ★★★★★

- 서비스 : ★★★★★

- 가격 : ★★★☆☆

- 위생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