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맛집, 국수나무! +메뉴판,가격,후기 포함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의왕역 근처에 있는 [국수나무] 음식점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국수나무 의왕역점은 의왕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중앙로길따라 쭉 걸어오시면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주소 : 경기 의왕시 부곡중앙로 49 태광빌딩 103호

전화 : 031-461-5677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여기가 바로 국수나무 의왕역점 입니다.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생각보다 좌석도 많이 있더라구요~!

국수나무는 국수뿐만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아래 국수나무 메뉴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열무국수와 규동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가 나옵니다.



이어서 주문한 음식들도 나오는데요, 먼저 위 사진속 메뉴는 규동입니다.

개인적으로 규동을 좋아하는데요, 국수집 규동은 처음먹어보는거 같아요.ㅎㅎ

정말 의외로 먹을만 합니다.



위 메뉴는 열무국수인데요, 같이 온 친구가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별로였다고 하네요.ㅠㅠ

특이하게 국수집인데 국수메뉴가 오히려 별로라니 좀 당황스럽네요. 하하



그래도 저는 개인적으로 두가지 음식 모두 나쁘지 않았어요.

재방문의사는 있습니다!  뭐랄까 김밥천국보다 더 낫달까요? 가볍게 식사하러가기에는 좋을듯합니다.ㅎㅎ


▶ 생생리뷰통 평점 ◀

- 맛 : ★★★☆☆

- 서비스 : ★★☆☆☆

- 가격 : ★★★☆☆

- 위생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