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리뷰/괌

괌 쉐라톤 라구나(Sheraton Laguna Guam Resort) 호텔 클럽룸 리뷰 -객실 내부, 조식 등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괌 5성급 호텔인 쉐라톤 라구나(Sheraton Laguna Guam Resort) 호텔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티몬에서 호텔+비행기 구성인 자유여행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쉐라톤 라구나 호텔을 이용하면서 느낀점, 객실 내부 사진, 조식 및 라인지바 이용후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늦은시간이라 한인택시를 이용했어요.

택시 잡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ㅋㅋㅋ

공항에서 나오자마자 택시타는 곳이 나오고, 괌 현지인들이 한국말로 안내를 해주더라구요.

어느 호텔로 가는지 물어보면, 목적지 말씀해주시고 택시 탑승하시면 됩니다.



여기가 바로 쉐라톤 라구나 호텔이에요. 

제가 있었던 3박5일 기간동안 날이 정말 화창하고, 하늘도 정말 예뻤어요.

그래서 그런지 쉐라톤 라구나 호텔이 더 예뻐보이더라구요.ㅎㅎ



쉐라톤 라구나 클럽룸 객실 내부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넓지는 않았지만, 룸컨디션은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더블침대가 놓여있었고, 원형 쇼파가 있었어요.

특이한 디자인의 쇼파위에서 가볍게 맥주마시기 좋더라구요~!



비치 품목들은 가운과 슬리퍼, 금고 있구요~



커피포트, 컵, 티백, 얼음통(층마다 제빙기가 설치되어 있어요. 얼음통에 얼음 담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드라이기, 생수병, 수건, 기본 세면도구가 있어요. 



아 그리고 보니까 여기서 웨딩촬영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신기해서 사진찍어봤어요!



조식은 요로케 나오는데요, 햄종류는 개인적으로 좀 짜서 초반에만 먹고 나중엔 안먹었어요.

여긴 특이하게 연어 사시미가 나오드라구요. 호텔 조식에 사시미가 나오는데는 흔치 않은거 같은데....ㅋㅋㅋ

연어를 정말 많이 먹은거 같아요.ㅋㅋㅋ사진속 캔음료는 무제한 무료입니다.







쉐라톤 라구나 호텔을 이용하면, 카약 1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해줍니다.

수심이 매우 얕은곳에서 타는거라 사실 걸어가도 되요.ㅋㅋㅋㅋ 허벅지정도의 깊이인듯 합니다.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게다가 공짜인데! 카약한번 타야 후회 없겠지요?ㅎㅎㅎ

쉐라톤 라구나 호텔 오셨다면 꼭 체험해보시길 추천해드려요.



짜잔~!! 이것은 쉐라톤 라구나에서 유명한 쉐라톤 라구나 버거 입니다.

쉐라톤 라구나에서 판매하는 수제버거인데요, 비주얼이 진짜 대박이더라구요.



케찹도 이렇게 인당 하나씩 미니 병으로 제공해줍니다.



양이 진짜 푸짐해요~!!!



특히 고기 패티가 굉장히 두껍더라구요.ㅋㅋㅋ

그런데 처음엔 굉장히 맛있었으나,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해진다는 단점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



이번에는 클럽룸 이용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클럽라운지바 입니다.

맥주, 와인, 보드카 등 모든 주류가 무제한!!! 인데다가 안주들도 전부 무료입니다.

안주는 그때 그때 다른 메뉴가 나오는데요, 

제가 먹었던 메뉴들은 마카로니 콘샐러드, 오징어 튀김, 춘권, 깐풍기?, 나쵸? 과자가 나왔어요.

먹는도중에 계속 새로운 메뉴들이 나와서 음식이 질리거나 그런건 없었던거 같아요.ㅎㅎ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여행 일정때문에 3박5일동안 한번밖에 라운지 이용을 못했다는점이에요.ㅠㅠㅠㅠ

그래도 한번이라도 이용한거에 만족해야할거같습니다.ㅎㅎ


다음에 괌 재방문을 하게 된다면, 쉐라톤 라구나 호텔에 다시오고싶을정도로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던 호텔이었어요.


특히 한번밖에 이용하지 못했던 라운지바가 기억에 많이 남네요.ㅎㅎ


쉐라톤라구나 호텔 후기를 좀 두서없이 썼지만, 조금이라도 참고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