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제주도 일탈흑돼지! 흑돼지 돈까스 8,000원!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 위치해 있는 [일탈흑돼지]라는 음식점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주도 여행 중 발견한 곳인데, 흑돼지 돈까스라는 메뉴가 저희의 발길을 멈추게 하더라구요.



일탈흑돼지는 성산포항 인근에 위치해있는데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78

전화 : 064-784-2718

영업시간 : 11:30~24:00



여기가 바로 제주도 일탈흑돼지입니다. 

이날 바람이 진짜 많이 불더라구요.ㅠㅠㅠ원래 이지역이 바람이 많은 곳인가요?ㅠㅠㅠ



이 근처 방황하다가 저희의 눈길을 사로잡은건 바로 요 현수막이였는데요,

일탈런치스페셜이라고 해서 8,000원이라는 가격에 

흑돼지 돈까스, 흑돼지 오므라이스 등의 메인 메뉴와 음료까지 구성되어 있어서 고민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내부 모습은 요로케 생겼어요.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일탈흑돼지의 전체 메뉴판을 보여드리면 요렇습니다!

저희는 런치메뉴로 흑돼지 돈까스와 흑돼지 또띠아랩을 주문했어요.



시원한 물이 나오구요~ 잠시 기다리면... 



짜잔~! 이렇게 메인 음식이 나옵니다!

먼저 흑돼지 돈까스인데요, 진짜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고기도 도톰하고~ 소스가 부어져있는데요 튀김이 바삭한 편이었어요.ㅎㅎ



이어서 흑돼지또띠아랩 이라는 메뉴인데요, 감자튀김까지 나오고 푸짐하더라구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돈까스보다 또띠아랩이 더 맛있었어요.

저희는 배가 불러서 또띠아랩 하나는 포장해갔는데, 여름이라 금방 상하더라구요ㅠㅠㅠㅠ

결국 하나는 못먹고 버리게되었어요. 또르르르...



함께 제공되는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핫아메리카노 요로케 주문했어요.



다 먹고 나면, 이렇게 아이스크림이 후식으로 나오더라구요.

음식부터 후식까지 아주 만족스러웠던거 같아요.ㅎㅎㅎ


제주도에 오셨다면 이색 음식 "흑돼지 돈까스" 드셔보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