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백채김치찌개 안양일번가점 다녀왔어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백채김치찌개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으로

김치찌개 체인점 중 백채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안양점에도 방문해보았습니다.



백채 김치찌개는 바로 요기 입니다.

빽다방 바로 옆에 있어요.

둘다 백종원 사장님의 가게들이군요.ㅋㅋ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깨끗하더라구요.



메뉴판은 요렇습니다.

저희는 늘 항상 둘이서

김치찌개 1인분 + 달걀말이 1개 + 대접밥 2개

이렇게 주문을 합니다.



식재료는 두부(콩)과 고춧가루를 제외한

나머지가 모두 국내산이구요,


사장과 직원도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한 메뉴의 총금액은

15,000원!


백채찌개 보통(2~3인)으로 하면

14,000원인데요,

계란말이도 먹고싶은데

금액이 너무 부담된다면!!


두명이서 오셨다면

저 처럼 주문하시는걸 추천해드려요!



라면사리 서비스로 주심.ㅎㅎㅎ

이와중에

라면사리 봉지에 적힌 문구가

눈에 띄네요.ㅋㅋㅋㅋ


찌개 너가사리.

나는 라면사리....



김치찌개 1인분이

등장했어요.


1인분이라고 하지만

둘이먹기엔 충분한 양이었어요!

계란말이도 있으니깐요.^^



백채김치찌개는

고기가 진짜 많이 들어있고,

맛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어서 등장한 계란말이!!!

비주얼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ㅎㅎ

그런데 정말 의외로

요 계란말이가 호불호 많이 갈리더라구요.


케찹과 머스타드 없는

본연의 계란말이 맛을 원하는 사람들은

그리 좋아하지 않았고,


저는 계란말이면 다 좋아서..ㅋㅋㅋㅋ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치찌개가 팔팔 끓고,

고기도 익으면 본격적으로

먹방을 시작해봅니다.



대접밥에 김가루 넣고,

김치찌개와 비벼먹으면!!!!!!

이맛에 제가 여길 찾아오지요.


동네에도 있으면 참 좋을텐데.ㅠㅠ

아쉽네요.ㅠㅠㅠ


백채김치찌개는

언제든지 재방문의사 100% 있습니다.


백채김치찌개 안양점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74-135 1층

전화 : 031-442-626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