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영등포 무한리필 고기집, 엉터리생고기! 고기 퀄리티 좋아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영등포에서 고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엉터리생고기 영등포점 입니다.



무한리필 고기집은

고기가 맛없다는 편견이 있다면,


엉터리생고기 영등포점에서는

걱정 노노 입니다!



여기가 바로

엉터리생고기 영등포점인데요,


맛집답게 역시나 웨이팅이

있었습니다.ㅠㅠㅠ



빈자리 하나 없이

손님들로 꽉찬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ㅎㅎ



엉터리생고기 영등포점

무한리필 이용가격은 1인당

11,000원 인데요,


우삼겹 + 삼겹살 + 목살 +

된장찌개 + 공기밥 +

기타 모든 야채


모두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어요.



자리에 착석하면

기본 찬들이 셋팅되어 있더라구요.ㅎㅎ

바로 이용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삼겹살 먹을때 없으면 아쉬운

파무침과



김치, 그리고 된장찌개까지!

고기와 찰떡궁합인 모든게

테이블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무한리필 고기는

최초 1회 이렇게 골고루

접시에 담아져 나오는데요,



다 드시고 나면

정육코너(카운터)로 빈접시를

들고 가시면 위 사진속 고기로

리필해줍니다.ㅎㅎ


근데 최초 1회 나오는

고기만 먹어도 배부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고기가 나오자마자

바로 불판위에 고기를 올려봅니다.


정말 좋은게

너무 배가고파서 빨리 고기를 먹고싶었는데

우삼겹이 있어서 급한불(?)을

끌 수 있었어요.ㅋㅋㅋ



우삼겹을 먹고 있다보면

어느새 삼겹살과 목삼겹살도

맛있게 익는데요,



진짜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ㅎㅎ

타 무한리필집과는 다르게

진짜 고기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넘나 맛있는 것!



그리고 각종 야채 및 소스,

된장찌개 국물과 두부 등

모두 셀프바에서 무제한으로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좌석도 많아서 회식으로 와도

좋을거 같습니다.ㅎㅎ


이곳 엉터리생고기 영등포점은

영등포시장역 4번출구로 나오시면 되고,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6가 5-8 1층

전화 : 02-2631-3376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