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호프·주점 리뷰

범계 강남오빠네! 분위기, 가격, 맛까지 취향저격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범계역 근처에 있는 핫한 술집, [강남오빠네]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범계에 술집 정말 많죠. 그런데 [강남오빠네] 술집 스타일은 범계에서 하나밖에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만큼 진짜 술집이 너무 예쁘고, 특이하게 잘 꾸며져있더라구요.



강남오빠네는 범계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하시면 되는데요, 

한신포차 건물 5층에 있고,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주소 :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28

전화 : 031-381-4033

영업시간 : 매일 17:00~08:00



여기가 바로 범계 핫플레이스 강남오빠네 술집이에요.ㅎㅎㅎ

요 건물 5층에 있습니다.

너무 깨끗해서 여쭤보니 생긴지 두달밖에 안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5층에 도착하면 강남오빠네 입구가 보이는데요,

입구부터 컨셉이 남다르지요?ㅎㅎㅎ 옛날 컨셉으로 꾸며놨는데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강남오빠네 술집의 내부 모습을 사진으로 한번 감상해보세요!



이렇게 큰 창문 앞에 좌석이 놓여 있구요~



옛날모습을 재미있게 꾸며놓은 모습들이 눈을 즐겁게 해주더라구요.ㅎㅎㅎ



이렇게 룸으로 된 좌석도 있어서 일행과 함께 조용히 술한잔 하기에도 좋았어요.



그리고 강남오빠네 술집이 진짜 좋은게 여자화장실에 술집안에 있는데다가....

매우 깨끗하다는 점인데요,



여성변소라고 적혀있는 곳 안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깨끗한 화장실이 보인답니다. 휴지도 빵빵하고, 변기도 새거같아보였어요! ㅎㅎㅎ

여자분들 술집갈때 화장실 정말 중요하잖아요. [강남오빠네]는 화장실 걱정은 안하셔두 됩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이렇게 즐길거리들도 놓여있어요.

인형뽑기기계도 있고, 다트기계도 놓여있어서 친구들과 좋은 추억쌓기 정말 좋을듯합니다. ㅎㅎ



게다가 흡연하시는 분들을 위한 흡연실까지 따로 마련이 되어있어요.

생각하면 할수록 [강남오빠네]사장님 센스가 엄청나신듯...ㅋㅋㅋㅋ



응? 슬기로운생활? ㅋㅋㅋㅋㅋ 펼쳐보니 [강남오빠네] 메뉴판입니다.ㅋㅋ

메뉴판까지 컨셉에 맞게 잘 만든거같아요. 이런 디테일까지 신경쓰다니!! 엄지척!


아래 사진부터 메뉴판이에요. [강남오빠네] 메뉴와 가격 미리 확인해보세요.^^



와 안주가 3,800원부터 있어요. 진짜 대박 ㅋㅋㅋㅋㅋ 너무 저렴해서 제 눈을 의심했어요. 하하

저희는 엄청난 고민끝에 오돌뼈주먹밥(13,800원)과 꽃등심밀푀유나베(15,800원)를 주문했어요.



기본안주는 뽀얀 강냉이가 나오구요~



그릇과 물컵은 추억의 분식집에서 자주보던게 나오더라구요. 

오랜만에 보니까 추억이 새록새록 합니다.ㅎㅎㅎ



다들 요 대선 소주 아시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마셔봤는데...

뭐랄까 소주에 설탕들어간거 같달까요? 소주맛인데 조곰 더 달달한 소주?ㅋㅋㅋㅋㅋ

결론은 제 취향은 아닌걸로....

그런데 대선 소주 라벨과 강남오빠네 술집 컨셉이 너무 잘어울리네요.ㅎㅎ



아, 그리고 각 테이블마다 요로케 옆에 종이와 펜이 놓여있는데요,



이렇게 듣고싶은 노래를 적어서 카운터에 가져다 주시면, 바로 신청곡을 틀어주시더라구요!

생일인 친구가 있거나, 여자친구한테 들려주고 싶은 노래가 있었다면, 편하게 이용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어느새 도착한 오돌뼈주먹밥. ㅋㅋㅋㅋ

아니 가격도 저렴한데 주먹밥 크기 너무 큰거 아닌가요?

심지어 오돌뼈도 넘나 맛있는것.....아, 참고로 매운거 잘 못드시면 매우실수도 있어요.

매운거 잘 못드시면, 덜맵게 해달라구 하시거나 다른 메뉴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아주아주 취향저격 했어요.ㅎㅎㅎ



이어서 꽃등심밀푀유나베가 나옵니다.



아니 솔직히 어느 술집에서 15,800원이라는 돈에 꽃등심밀푀유나베를 먹어볼 수 있을까요?

가격도 저렴한에 식재료들도 진짜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간은 살짝 싱거웠는데, 간장이 별도로 제공되서 기호에 맞게 먹으면 되서 좋았어요.


오돌뼈가 매콤한거라서 일부로 맵지 않은 국물안주로 주문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음식 궁합이 괜찮은거같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지금까지 범계역 술집, 강남오빠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범계 이색데이트 찾고 계신다면, 이색 술집 찾고 계신다면, 여자화장실 깨끗한 술집을 찾고 계신다면, 

안주가 저렴하면서 맛있는 곳을 찾고 계신다면, 너무 시끄럽지 않은 술집을 찾고 계신다면!


생긴지 얼마 안된, 범계 핫플레이스 [강남오빠네]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