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제주도 회포장, 제주 회 참맛을 느끼고 왔어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제주 성산일출봉에서 

도보 15분거리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횟집,

[신산포구 자연산횟집]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섬인 만큼

제주 곳곳에서 신선하고, 다양한

해산물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신산포구자연산횟집'은 

성산포 수협 활어 중도매인 121번으로

자연산 제철 생선을 직접 공수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바로 요기(화살표)가 

'신산포구자연산횟집' 입니다.


얼핏봐도 오래된 음식점 느낌이 

물씬 풍기는데요,

오랜시간 손님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맛집임을 눈으로 짐작할 수 있었어요.



맛보기로 가격 잠깐 보여드리면,

위 사진과 같아요.


고등어회 2마리 : 35,000원

광어 1kg : 30,000원

참돔 1kg : 30,000원


가격이 정말 착하지 않나요?


이 곳은 고등어, 갈치, 도다리 등 

각종 제주산 활어회 도매집이라


같은 가격에 더욱 푸짐하게 제공해줘서

가성비 좋은 횟집으로 입소문난 곳이기도 해요.



신산포구자연산횟집은

바로 앞에 주차도 가능해서

여행객 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수족관안에는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전어가 있네요.


죽은 물고기 하나없이 모두

싱싱해보였어요.



내부 모습은 요렇습니다.

약 7테이블이 놓여있어서

단체로 방문하셔도 좋을거같아요!



짜잔~!!!

이 푸짐한 해산물이 들어간

메뉴는 무엇일까요?


바로 해물탕 인데요, 가격은 이렇습니다.

(小 50,000원,中 60,000원,大 70,000원)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싱싱한 전복과,

오징어, 새우, 소라, 홍합, 게 등등!!



얼큰한 국물과 잘 어울리는

야채들도 듬뿍 들어있는

이 해물탕은 중독성이 생각보다

크더군요....ㅋㅋㅋㅋ



기본 반찬도 6가지나 있어서

밥한공기 뚝딱 가능합니다.



???

해물탕만 주문했는데

갑지기 왠 회가 나왔을까요? 



알고보니 해물탕 주문하면

서비스로 갈치회가 나오더라구요!


아니 근데...서비스가 이렇게

고퀄리티여도 되는건가요.


해물탕먹고, 서비스로 갈치회 몇점 먹고

반해서....결국......ㅋㅋㅋㅋㅋ


회포장까지 하게됩니다.



회포장 가격은 요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



회 포장하고 잠시 바닷바람도 쐬고~

바다와 가까워서 좋더라구요!



숙소 도착하자마자

바로 회부터 하나하나 꺼내봅니다.



먼저 참돔입니다!

와 식감이....완젼 쫀독쫀독해요.

직판장이라 그런지

회 신선함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저렴하고, 신선하고, 양도많고!!!ㅎㅎㅎ



김에 싸먹어도 맛있습니다.ㅎㅎ



이어서 두번째 접시를

개봉해보겠습니다.



왼쪽은 고등어요~

오른쪽은 아까 서비스로 먹었던

갈치 이올시다!!!


갈치는 아까 서비스로 맛봐서

검증된 맛이고,

고등어회는 솔직히

잘못구매하면 엄청 비리잖아요~


여기 하나도~안비려요.

진짜 대박이에요.



특히 여기는

직접 만든 고등어 양념 소스를 제공해주는데요,

다른 횟집에서 맛볼 수 없는

특별한 맛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제주도 회 포장 잘하는 곳,

저렴하고, 양많고, 신선한 횟집

찾고 계신다면!!


[신산포구자연산횟집]

적극 추천해드려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환해장성로111번길 4지번신산리 561-1

전화 : 064-784-0853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사이트 : https://sinsan.modoo.at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