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호프·주점 리뷰

신도림역 술집 [미술] : 안주가 진짜 맛있는 곳!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신도림역 근처에

위치한 [미술] 술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ㅎㅎ



저는 술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여서 술집을 고를때는

무조건!!

안주가 맛있는 곳이여만

하거든요. ㅋㅋㅋ


오랜만에 안주가 맛있는

술집을 찾게되어 기쁘네요.



이곳이 바로 신도림역 술집

[미술]이라는 곳 이에요.


술집이름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내부 인테리어도

이름처럼 정말 예쁘더라구요!



저희는 요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ㅎㅎ

(다 먹고 나갈때 찍어서 지저분...ㅋㅋ)



미술 술집에서

미술작품 앞에 놓여있는

미술 메뉴판!!ㅋㅋㅋㅋ



메뉴 및 가격은 바로

이렇습니다! ㅎㅎㅎㅎ


저희는 요로케 주문했어요.

깻잎돼지 (15,000) + 크림떡볶이 (14,000)

병맥주 (4,000) + 라면 (4,000)



테이블에 놓여있던

예쁜 초와 병따개.ㅋㅋㅋㅋ


그냥 이유없이 예뻐서....

찍어봤어요.ㅎㅎ



기본안주는 요로코롬

오뎅탕과 단무지가 나와요.


단무지는 우리가 아는 단무지랑

맛이 조금 달랐어요!

유자맛 나는 단무지랄까요?

색다른 맛인데, 맛있었어요.ㅎㅎ



자, 첫번째 메뉴!!

깻잎돼지 메뉴가 나왔습니다.ㅎㅎ


이름그대로 깻잎위에 돼지고기가

올라와 있는데요,



이렇게 깻잎에 돼지고기와

야채를 함께 넣고



요로케 돌돌돌 말아서

한입 촥!!! 넣어주세요!


와 신세계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_< ㅎㅎㅎ


보니까 요 메뉴 포장하러 오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술집에서 안주 포장하러 오는건

진짜 안주가 맛있다는건데....

저도 인정합니다.ㅋㅋㅋㅋㅋ



깻잎돼지의 돼지고기를

반숙 계란에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이어서 두번째 메뉴!

크림떡볶이 입니다.ㅎㅎㅎ


솔직히 반신반의하며 도전해본 메뉴인데

한입 먹는 순간!!!

이거다!! 싶었어요.



지극히 개인적으로

저는 깻잎돼지보다 요 떡볶이가

더 맛있었어요.


뭐랄까.. 중독성 강한 맛이랄까요?

계속 손이 가는 맛!



허기졌던 저희는

라면까지 주문했어요.ㅋㅋㅋ


라면은 호불호 안갈리는

무난한 맛입니다.ㅎㅎ


오랜만에 안주맛집을 찾게되서

너무 뿌듯하네요.^^


안주가 맛있는 이곳 [미술]은

신도림역 3번출구, 이마트 건너편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서울 구로구 새말로 102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