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뷰티 리뷰

신도림역 네일샵, 퓨어제이네일(퓨어왁싱)에서 가을네일 받았어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0.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신도림역 근처에 위치한

네일아트샵, [퓨어제이네일]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가을은 가을인데 왜 벌써

이렇게 추운건가요.ㅠㅠㅠㅠ

추워지지마 가을아...


무튼, 가을에 어울리는

젤네일을 받기 위해

퓨어제이네일에 방문하였습니다.



여기가 바로 퓨어제이네일

(퓨어왁싱)이랍니다.


보니까 네일 뿐만아니라

왁싱, 피부관리까지 운영하고

있는 곳이더라구요!



내부 모습은 요렇습니다.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져보였어요.ㅎㅎ


네일 받는 동안 계속

피부관리랑 왁싱 예약손님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피부관리, 왁싱도 잘하는 곳인가 봅니다.



퓨어제이네일 한켠에는 이렇게

네일아트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특히 패디 받는 요 자리가 

정말 편해보이더라구요.ㅎㅎㅎ



젤 네일 컬러는 정말 너무 많았습니다.

저희가 결정장애가 있어서

맘편히 네일아티스트 언니에게

맡기기로 했어요.ㅎㅎㅎ



바로 앞에 이렇게 컬러판이

놓여있어서 직접 컬러 선택하셔도 됩니다.

ㅎㅎㅎㅎ



젤네일은 제 친구가 받으러 왔는데요, 

친구는 퓨어제이네일 디자인 중

위 화살표로 표시한 디자인이 

마음에 쏙 든다며

위 디자인을 버건디 컬러로 

변경하여 하기로 했어요.



디자인도 골랐으니,

바로 기본 케어에 들어갑니다.


능숙한 손놀림으로

빠르고, 꼼꼼하게 케어해주셨어요.



짜잔~

케어가 끝난 깨끗해진 손톱입니다.


케어만 받았는데도

힐링이 된다는 친구ㅋㅋㅋ



케어가 끝나고, 이어서

젤네일 시술에 본격적으로

들어갑니다.



파츠 하나하나

꼼꼼하게 배치해주시고,



손톱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색을 입혀주셨어요.


젤네일 처음 받아보는

친구를 위해

젤네일 관리 팁도 설명해주시고,

젤네일 받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많이 배려해주시더라구요!


진짜 너무 잘해주셔서

친구랑 같이 온 저도 감동.ㅠㅠ


다음에 젤네일 받으려면

여기서 해야겠어요!



네일아티스트 언니와

폭풍 수다를 떨고 있다보니!!


이렇게 넘나 예쁜 젤네일이

완성되어 있었어요.ㅎㅎ



아까 본 디자인과 똑같은데,

색상만 달라져도 느낌이 확 다르더라구요.


친구가 원했던

"가을에 어울리는 젤네일"

완성된 손톱을 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하더라구요!


저도 친구 손톱을 보니.....

또 하고 싶어지네요.ㅋㅋㅋㅋㅋ

(저는 손톱 강제 휴식중ㅠㅠ)



지금까지 신도림 네일샵

[퓨어제이네일]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친절함 ★★★★★

진짜 친절하시더라구요.


영혼없는 영업용 친절함 말구요,

진짜 진심이 담긴 친절함이랄까요?


네일 받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고,

너무 즐거웠어요!ㅎㅎㅎ


결과물은 당연히 대만족이구요.

처음 네일받아본 친구의 첫 젤네일 경험이

아주 좋았나봅니다.ㅋㅋㅋ


다른 네일샵가면....이런 느낌 못받을텐데...

ㅋㅋㅋㅋㅋㅋ

친구는 모든 젤네일샵이 이렇겠지..

생각할 수 있지만


저는 여러 네일샵을 가봐서그런지

확연히 비교가 되더라구요.


손톱이 회복이 된다면

저도 퓨어제이네일로 네일받으러

가야겠어요ㅎㅎ


퓨어제이네일 (퓨어왁싱)의 위치는

신도림역 홈플러스 바로 옆건물에 있어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용



주소 :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337 푸르지오1차상가 2층 225호

전화 : 010-4996-0678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