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인덕원 장어집 : 역시풍천민물장어 방문리뷰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인덕원역 인근에 위치한

새로생긴 장어맛집!

[역시풍천민물장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저는 예전에 장어를 한번

먹어본적이 있는데 너무 별로여서

그 이후로는 장어를 찾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남자친구가 장어 진짜

맛있다고, 진짜 맛집에서

다시 먹어보면 생각이 달라질거라고

설득을 해서 큰맘먹고

장어먹방 도전하러 왔어요.



장어는....

한...5년만에 먹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큰맘먹고 장어 먹으러 온곳은

바로 인덕원 [역시풍천민물장어]

라는 곳이에요.


보니까 생긴지 얼마 안된

신장개업 음식점이더라구요!



내부도 정말 깔끔하지요?ㅎㅎ

화장실도 식당안에 마련이 되어있고,

깨끗해서 너무 좋았어요.



장어의 효능!!

장어가 남자에게도 좋고

여자에게도 좋다는건

다들 잘 알고계시겠지만~~!


혹시나 장어의 효능에 대해

잘 모르신다면 참고해주세요.ㅎㅎ



역시풍천민물장어의

가격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와 그런데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1kg에 39,000원!!


비싸서 못먹는 장어를

부담없는 가격에 맛볼 수 있었어요.



저희는 장어 1kg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기본 밑반찬들이 화려하게

한상가득 차려집니다.



그리고 걱정반 기대반

민물장어 1kg이 나오는데요!


굉장히 신선해보이더라구요.ㅎㅎ

과연 제 입맛을 사로잡게 될지..!



밑반찬 및 각종 소스는

식당 중앙에 위치한 셀프바에서

무제한으로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굉장히 다양하지요?ㅎㅎㅎ

반찬들도 맛있어서

자주 리필해먹었어요.



특히 요 김치국이 진짜

괜찮더라구요.


맛있어서 밥한공기 주문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밥 주문하니까 또

된장찌개도 먹고싶어서

된장찌개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하하하하



자 본격적으로 장어가

불판위로 올라가봅니다.


[역시풍천민물장어]는 너무 좋은게

직원분께서 장어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시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편하게 얘기를

나누면서 장어가 익기만을

기다리기만 하면 되서 좋았어요.



직원분이 장어를 진짜

정성스럽게 구워주시더라구요.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고 있는

장어구이.ㅎㅎㅎ



장어가 익으면 불판 끝으로

옮겨주시는데요,


잘 익은 장어를

아무것도 안찍고 그냥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제가 솔직히 장어 가시가 목에 걸릴까봐

엄청 걱정을 많이했는데.


가시식감이 전혀 없더라구요.

오히려 바삭한 식감이 느껴져서

더 좋았어요.



장어 전용 소스에도

찍어 먹어보았어요.


그냥 먹었을때는 바삭하고, 고소했다면

소스를 찍어먹어보니

바삭하고 달달하니 입에 너무 잘맞더라구요!


막상 먹어보니까

그동안 내가 왜 장어를 안먹어봤나

싶었어요. 하하



그다음에는 장어를 쌈에 싸먹었는데요,

쌈에 싸먹으면 쌈싸먹는 대로

또다른 맛이 느껴졌어요.ㅎㅎ


만약 오늘도 장어가 맛없었다면

아마 평생 장어 안먹었을수도

있었을텐데.....


오늘 먹은 장어는 진짜

너무 맛있어서 장어에 대한

안좋은 기억들이 다 날라갔어요.ㅎㅎ


저도 좋고, 남자친구도

이제 같이 장어를 먹을 수 있게 되서

좋아하더라구요.ㅎㅎㅎ


다음에 장어를 또 먹게된다면

다시 인덕원 역시풍천민물장어로

와야겠어요.


남자친구가 여러 장어집을 가봤는데

지금까지 가본 장어집 중

장어집중 여기가 가장 깨끗하고,

가장 친절하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인덕원에서 장어 맛집 찾고계신다면

[역시풍천민물장어] 추천해드립니다!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00-7 1층

전화 : 031-421-4122


[본 포스팅은 더킹체험단을 통해 본 업체로부터 일부 식사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