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제주 동문시장 맛집 : 금복식당, 고기국수가 맛있는 곳!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금복식당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을

알아보던 중 발견한 [금복식당]


제주도에 왔다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중 하나가

고기국수이기도 하지요.ㅎㅎ



여기가 바로 금복식당이랍니다.

동문시장안에 위치해있어요.



무려 50년 전통의 할머니 국수집

이라고 하는데요,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네요!ㅎㅎ

저희는 고기국수랑 비비고를

주문했습니다.



여러 연예인분들도

다녀가셨네요~ㅎㅎㅎ



주문한 메뉴는 굉장히

빠르게 나옵니다.ㅎㅎ


얼마 안기다려도 되서 좋았어요.



기본 반찬은 이렇게

2가지가 나옵니다.



먼저 고기국수를 보여드릴게요!

뽀얀 국물에 하얀 면과

두꺼운 고기가 올려져있는

고기국수!!


면과 고기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ㅎㅎ



이어서 비비고 라는 메뉴인데요,

비빔고기국수 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빨간색 음식을

좋아하다보니 비비고를

주문하게 되었어요.ㅋㅋㅋ



비빔고기국수를 열심히 비비면

"비비고"가 완성됩니다.ㅎㅎ


고기국수와 비비고 중

개인적으로 비비고가 더 맛있었어요.

비빔양념이 아주 맛있더군요.ㅎㅎ


동문시장에 오셨다면

금복식당에서 고기국수 한그릇 드시고

가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금복식당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1동 1148-2

전화 : 064-757-6055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