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안양 칼국수 : 홍가네 바지락칼국수, 보리밥 무제한! + 메뉴판 포함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안양1번가에 위치한

홍가네 바지락칼국수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들어 이상하게 계속

바지락칼국수가 먹어도 먹어도

생각나더라구요.ㅋㅋㅋ


그리하여 바지락칼국수 맛집을

찾아다니던 중!!

안가본 바지락칼국수집을

발견하게되어 바로 가보았답니다. 



요기가 바로 홍가네 바지락칼국수!

가게 이름부터

바지락칼국수로 되어있으니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보이고, 깨끗했어요.



홍가네 바지락칼국수의 가격은

이렇습니다!!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ㅎㅎㅎ

저희는 바지락칼국수 2인에 해물전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그리고 여기가 정말 좋은게

보리비빔밥이 무제한

무료로 제공되더라구요!



위 써져있는 방법으로

드시면되는데요,



다양한 반찬들을을

먹을만큼만 덜어주시고,



참기름과 양념장까지

넣어주면 비빔밥 완성!



맛은......

진짜 정말 솔직하게 개인적으로

별로입니다.ㅠㅠㅠ


우선 열무김치가 안익었어요.

(안익은김치 싫어함)

그리고 양념장이 맛이 없었어요.

ㅠㅠㅠㅠㅠㅠ


초고추장이나 일반 고추장이었다면

더 맛있었을거 같은데

아쉽더라구요.ㅠㅠㅠ



이어서 단돈 6,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던

해물전이 나왔는데요,


가격이 저렴해서 손바닥만한게 나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훨씬 크게 나오더라구요.


맛은....그냥저냥

먹을만한정도? 그리 맛있게는

먹지 않았어요. 하하하



그리고 오직 이 메뉴만을

보고 이곳에 왔지요.


바로 바지락칼국수가 나왔습니다!




국자보이시나요?

양이 푸짐합니다!! 일단

모든 메뉴가 다 양이 많아서 좋아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바지락이 일단 신선하고,

작은 바지락이 아닌,

큼직한 바지락이 들어있어요.



바지락양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보리비빔밥과 해물전은

개인적으로 별로였으나!


바지락칼국수는 제가 기대한만큼의

맛이었어요!! ㅎㅎㅎ


국물맛도 좋았고, 바지락도 좋았고,

면도 좋았어요.


바지락칼국수가 땡기는날에

재방문의사 있습니다.ㅎㅎㅎ


이곳 홍가네 바지락칼국수의 위치는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74-236

전화 : 031-449-9125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