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안양일번가 닭갈비 맛집, 백철판0410 +메뉴판,위치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믿고 먹는 "백종원"사장님의

체인점 중 하나인

[백철판0410]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친구와 함께 점심에 뭘 먹을까

고민을 하던중,

[닭갈비]라는 메뉴가 먹고싶어서

열심히 안양일번가 닭갈비집을

알아보던 중 발견한 백철판 0410!!



백철판0410은 바로 여기에 있는데요,

안양일번가 자주 오시는 분들이라면

위 사진 하나만으로도 어딘지 느낌 오실겁니다.


파리바게트 바로 위에 있고,

맥도날드 옆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



백철판 입구 도착!

입구에 영업시간이 적혀있습니다.


개점 : 11시 30분

폐점 : 22시 00분



내부는 요로케 생겼어요.

각 테이블마다 불판이 놓여있습니다.



백철판0410의 메뉴판 입니다.

노란색 부분을 보시면

1번부터 6번까지 메뉴가 있는데요,

한가지 메뉴로 2인분 주문도 가능하지만,

두가지 메뉴를 1인분씩

주문도 가능하더라구요.ㅎㅎ


저희는 그래서

철판 닭갈비 + 철판 오징어 이렇게

1인분씩 주문했습니다.



내맘대로 볶아먹는 팁!

이라구 합니다.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셀프바에 가면 반찬이랑

닭갈비에 넣어먹는 기본 사리가

있으니까 드실만큼만 가지고 오셔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주문한 닭갈비+오징어 등장!!!



손질되어 있는 재료와 함께

불판위에 투척한다음,



뚜껑을 덮고,



카운트다운을 시작합니다.

두구두구두굳구



타이머가 울리면

다시 직원분께서 오셔서

마무리 작업을 해주시는데요,



오징어도 요로케

먹기좋게 잘라주시고,



양념이 골고루 스며들수 있도록

볶아줍니다.ㅎㅎㅎ


배가 너무 고파서 지켜보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짜잔~~ 완성된 닭갈비와 오징어입니다!!

한입먹고, 다시금 느끼게됩니다.

역시 백종원 사장님.....엄지척


닭갈비와 오징어 이 조합은 진짜

대박이에요.ㅋㅋㅋㅋㅋㅋ


제가 원래 오징어를 아주 좋아하기도

하지만, 닭갈비와 오징어가 들어간

조합을 이번에 처음먹어봤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어요.ㅎㅎㅎ


안양일번가 닭갈비 맛집 찾고계신다면!

백철판 0410 추천해드립니다.


백철판 0410 안양일번가점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용ㅎㅎ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74-146 2층

전화 : 031-441-041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