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맛집, 김명자낙지마당 +메뉴판,가격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의왕역 근처에 위치한

[김명자낙지마당]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의왕시 삼동 주민인데요,

왜인지 모르겠는데 김명자 낙지마당을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더라구요.


항상 궁금하긴했는데, 드디어 가보게되었어요.



여기가 김명자낙지마당입니다.

의왕역과 아주 가깝습니다.ㅎㅎ



식당 내부는 이렇게

좌식으로만 되어있어요.


개인적으로 좀 이부분이 아쉬웠답니다.

ㅠㅠㅠㅠㅠ



낙지마니아를 위한 팁이라고 해요.

매운맛은 총 4단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매운거 못드신다면

꼭 순한맛으로 드시길 추천해드려요.



김명자 낙지마당 메뉴판입니다.

기본 낙지볶음 덮밥은

1인분에 10,000원씩 이랍니다.


가격은 좀 비싼편이네요.

저희는 기본메뉴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냉미역국, 깍두기, 콩나물이

나오구요.



무려 계란찜이 그냥

나오더라구요~ㅎㅎㅎㅎ

낙지볶음이 좀 매워서 그런지

자꾸 손이 가게 됩니다.ㅋㅋ



쨘~~ 낚지 볶음 등장!!!

사진으로 봐도

매워보이네요.ㅋㅋㅋㅋ

참고로 저희는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밥도 은근 양이 푸짐합니다.

큰 대접에 주셔서

낚지볶음을 넣은다음에

콩나물과 함께 비벼드시면 되요.



맵기는 보통맛이였는데

매운거 잘 못먹는 제 남자친구는

좀 많이 매워했던거같아요.

그러니...

매운거 잘 못드신다면

순한맛으로 맘편히 주문하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대접에 비비면 요렇게 됩니다.ㅎㅎ

비싼편이지만, 맛있네요.

다음엔 순한맛으로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맵지만, 맛있어서 손이계속 가더라구요.

깍두기 한덩어리 빼고

다 먹었습니다. 하하하


이곳 김명자낙지마당 정확한 위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 의왕시 삼동 471-25 104호

전화 : 031-461-5252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