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안양동 맛집, 이화가마솥순대국 -메뉴판,위치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안양 2001아울렛

근처에 위치한 순대국 맛집

[이화가마솥순대국]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화 가마솥 순대국]은

안양동에 살고있는 친구가

소개해준 음식점인데요,


자기만 알고있는 맛집이라며

순대국 사준다고 하여 냉큼 따라갔어요.



여기가 바로 친구가 추천해준

안양동 순대국 맛집이에요.


친구가 숨은골목맛집이라는 표현을

썼었는데, 직접 친구따라 가보니

정말 아는사람만 갈것같더라구요.


안양일번가에서 거리가 좀 떨어져있고,

골목골목 좀 더 안쪽에 위치해있어서

근접성면에서는 좀 아쉬웠어요.



위치가 좋은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가게안은 손님들로 북적였습니다.


여러 음식점에 방문을 해보고 있지만,

정말 99%는 오픈한지 얼마안된곳을 제외하고

손님많은 곳은 항상 음식이 맛있더라구요.



다먹고 집갈때 찍은 위 사진속 좌식자리는

입식자리 반대편에 있어요.


식당 내부가 깨끗하길래 언제 생겼냐고

친구한테 물어보니 잘 모르겠다네요...ㅋㅋ

본입 입으로 단골이라면서.....무튼...



위 사진은 이화가마솥순대국의 메뉴판입니다.

대표메뉴 순대국은 7,000원!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무난한 가격이에요.


이 식당의 단골이라 하는 친구왈...

원래 순대국만 판매했었는데

뼈해장국, 갈비탕, 삼계탕 메뉴가

새로 생겼다고 해요.


다 먹어봤는데, 역시 순대국이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메뉴판 옆에는

순대국의 효능에 대해 적혀있는데요,

비타민B가 풍부하게 들어있고,

비타민A, 비타민D도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이 맛있는 순대국이 건강에 좋다니...

앞으로 더 자주먹어야겠어요!



이화가마솥순대국의 기본반찬은

깍뚜기, 김치, 고추, 양파가 나오는데요,


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무제한으로 리필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정말 지극히 개인적으로

국밥집에서 제가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깍두기" 인데요,


국밥한입, 깍두기 한입하는 스타일이라..

깍두기가 맛없으면 순대국도

맛없어지는 느낌이랄까요.


정말 다행이도

여기 깍두기 아주 맛있습니다.

그래서 순대국도 아주 기대가되네요^.^



와우 드디어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친구가 그렇게 극찬을 했는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ㅎㅎ



각 테이블마다 다대기와 들깨가루가

있어서 취향에 맞게 넣어드시면 되는데요,

저는 아무것도 넣지 않은 본연의 맛을

좋아하므로 요 뽀안 국물그대로 먹어보았어요.



엇 여긴 순대가 다른 순대국집과 달라요.

굉장히 부드러운데, 야채가 들어가있어

식감도 좋았어요.



요 통통한 찹쌀순대는 순대국 한그릇당

4개씩 들어있습니다.


와....감칠맛 장난아니에요.

왜 자꾸 친구의 순대에도 눈이가는지..

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순대국 먹을때 살고기만 먹어서

사장님께 살고기만 넣어달라고

따로 말씀드렸는데요,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손님 많이 계셔서 바쁘셨을텐데

흔쾌히 제 순대국에는 살고기만 넣어주셨어요.

ㅎㅎㅎㅎ


캬~~ 국물맛이 진짜 대박이에요.

뽀얀 국물에 깊은 맛이 느껴져요.

알고보니 요 국물은

24시간 가마솥에셔 끓여낸 육수라고 합니다.



하하하하

갑자기 순대 한접시가 나와서

당황하셨죠?


네 맞아요.

아까 순대국에 들어있던 찹쌀순대 4개 먹고

너무 아쉽고, 감칠맛나고,

자꾸 막 생각나서 결국 한접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순대가 이렇게 오동통해도

되는건가요? >_<


여기 찹쌀순대는 흔히 맛볼수있는

순대가 아니더군요.

아무것도 안찍고 그냥먹어도

맛있는 순대라고 표현해두도록 하죠.



순대 비주얼 장난 아니지 않나요?

사진 보니까 또 침고이네요. 하하


순대 한접시 7,000원

분식집과 비교하면 당연히 비싼데,

분식집과 비교불가한 맛이랍니다.


이화가마솥순대국 드시게된다면

아마 요 순대도 주문하시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지금까지 친구의 추천으로

반신반의하며 방문한

[이화 가마솥 순대국] 후기였는데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비록 제돈아닌 친구돈으로 얻어먹긴 했으나,

다음엔 여기서 제가 친구를 사줘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안양동 숨은 골목맛집

[이화 가마솥 순대국]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27-138

전화 : 031-466-0277

영업시간 : 오전 8시 ~ 오후 10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