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금정역 맛집, 고기창고! 금정역 회식장소로 추천~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금정역 근처에 위치한

고기가 맛있는 고기집!

[고기창고]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금정에 오면 수많은 음식점들이 있어서

항상 어느곳을 갈지

행복한 고민을 하곤 하는데요,


오늘 저희가 수많은 고기집 중

선택한 음식점은 바로 [고기창고] 금정점

으로 방문했답니다.



여기가 바로 고기창고

금정점 입니다.


간판이 크고, 눈에 잘 띄어서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가 회식장소로 추천드리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소주가 단돈 2,000원!!!

대박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ㅎㅎ


회식이면 술 많이 드실텐데

비용도 아끼고~ 고기도 먹고~

가격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을거같아요!



내부도 보시다시피 좌석이 많아서

단체로 방문해도 좋을듯합니다!


와 그런데 사람이 정말 많아요~

고기 맛집 잘 찾아온거 같습니다.



예약석도 있네요.ㅋㅋㅋ

혹시나 자리 없을까봐 걱정되신다면

미리 예약하시면 될거같아요.



안쪽에는 요로케 좌식 룸도

마련되어 있어요.ㅎㅎ



고기창고는 국내산 돼지. 닭,

오리, 쌀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믿고먹는 고기창고!



고기창고의 메뉴판입니다.

생삼겹살 200g기준 13,000원이구요,

다른분들 블로그 보니까 짜글이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짜글이는 4가지 종류가 있는데,

모두 가격은 10,000원으로 같습니다.


저희는 생삼겹살 2인분에

김치돼지짜글이를 주문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빠르게

테이블이 셋팅됩니다.



두부, 김치, 콩나물, 파절이, 각종 소스 등이

테이블 위로 올라오구요,



싱싱한 야채도 나옵니다.


와 상추 끝에 보이시나요?

아주 깨끗하게 절단되어 있더라구요!

항상 식당에서 상추를 

먹을때마다 끝에 잘라먹었는데

여긴 깨끗해서 자를필요가 없었어요.

ㅎㅎㅎㅎㅎ



반찬 및 소스가 부족하면

앞쪽에 셀프바가 있어서

무제한으로 리필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캬~ 국내산 생삼겹살 등장!!

확실히 냉동 삼겹살과는

비교 불가한 비주얼이네요.


여기는 고기를 주문하면

버섯과 양파가 기본으로

나오더라구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삼겹살!

삼겹살에는 역시 김치죠.ㅎㅎ



고기가 어느정도 익을때쯔음

직원분께서 먹기좋은 크기로

고기를 잘라주셨어요.ㅎㅎ


직원분께서 진짜 친절하시더라구요.

고기 먹다 젓가락이 떨어졌는데

직원한테 따로 말하지도 않았는데

바로 젓가락을 가져다 주신걸 보고

놀랬어요. 하하하


바쁘신데도 고객 한분한분

신경 많이 써주시는거 같아요.ㅎㅎ



맛있게 튀겨지고 있는 삼겹살.

와 사진보니까 침고여요.ㅋㅋㅋ


고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쌈싸먹어도 맛있고~

기름장 찍어먹어도 맛있고~

김치랑 먹어도 맛있습니다.



고기가 다 익고 먹기 시작할때쯤

주문했던 짜글이도 나왔어요!


양이 진짜 푸짐하지 않나요?



고기 없이 짜글이만 먹어도

2명이서 배터지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양이 진짜 많아서

결국 저희는 다 못먹고 남겼는데

너무너무 아까웠어요ㅠㅠㅠ


제 작은 위가 원망스러울뿐...ㅠㅠ



저희는 기본으로 나오는

두부도 이렇게 불판에 구워서

김치랑 같이 먹었어요!


그냥 두부김치보다 이렇게

구워드시면 훨씬 맛있답니다~^^


지금까지 금정역 맛집,

고기창고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고기창고 금정점 오시는길은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 군포시 산본동 266-11

전화 : 031-397-5353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