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범계역 맛집, 청년다방 : 떡볶이 땡기는날은 요기로! + 메뉴판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뉴코아아울렛 평촌점 9층에

위치해있는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개인적으로 떡볶이 음식점중

청년다방을 아주 좋아하는데요,


떡볶이 땡기는날

마침 근처에 청년다방이 있다고 하여

바로 달려가보았습니다.



청년다방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늘 항상 같은 메뉴를 주문합니다.

"통큰 오짱 떡볶이"

세상 모든 종류의 튀김중

오징어튀김을 가장 좋아하기에

ㅋㅋㅋㅋㅋㅋ



청년다방을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

이라고 합니다.ㅋㅋㅋ

참고하시라구 사진 투척해요!



SNS에 올리면 쿨피스 준다구 하여

바로 참여해봅니다.ㅋㅋㅋ



청년다방의 

통큰 오짱 떡볶이가 나왔어요!



하.... 먹어본자는

그 맛을 알기에.....

사진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ㅋㅋㅋ



길게 나온 떡볶이 떡은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싹둑싹둑~



한마리 통채로 들어간

오징어도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이제 맛있게 먹어주기만

하면 됩니다.ㅋㅋㅋㅋ


하.....진짜 오징어 존맛탱이에요.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요 안에 들어간 모든게

다 맛있습니다.

라면사리부터 만두,

떡볶이 양념등등!!!!!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 존맛탱인 이곳!!

[청년다방] 범계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ㅎㅎ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39-3 9층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