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맛집, 배부장 찌개가 : 김치찌개 먹고 온 솔직후기!!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랜만에 의왕역 근처에 새로생긴

음식점을 발견했는데요,

그 이름은 바로 [배부장]

알고보니 체인점 이더라구요.



제가 또 김치찌개 정말

좋아한단 말이죠.


아직까지는 개인적으로

김치찌개 전문 음식점 중

백종원의 백채김치찌개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과연 순위변동이 생기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배부장은 의왕역 앞에

새로생긴 올리브영 옆에 있어요.

의왕역과 아주 가깝습니다.



내부 모습은 손님이 많아서

잘 못찍겠더라구요...;;

한쪽 테이블 손님 나가자 마자

바로 사진 찍어봅니다.

대략 요런 느낌이에요.



화장실은 안가봤는데요,

내부 화장실 인듯...

외부 화장실 인듯..

합니다...ㅋㅋㅋㅋㅋㅋ



배부장의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배부장 메뉴판에서

1번째로 있는

통 돼지 김치찌개 중으로

주문했어요.



모든 테이블에는 이렇게

김 반찬통이 놓여있는데요,


손님들이 그냥 젓가락으로 집어서

먹고 뚜껑 닫고,

다음 손님이 와서 뚜껑 열어서

젓가락으러 집어 먹고 뚜껑 닫고....


굉장히 비위생적이더라구요.

실제로 저 김 담긴 통에 김치국물

묻어있더라구요.


모든 체인점이 이렇게 운영하는건...

아니겠지요....?



무튼....김먹으러 온거 아니고

바로 요 김치찌개 먹으러 온거니까

김치찌개 리뷰를 적어봅니다.


우선 놀랬던게 일단 "양"

이였어요.

진짜 양이 너~무 많은거에요.

4명이 오셔도 "중" 주문하셔도

괜찮으실거같아요!



그리고 통돼지 김치찌개

라는 메뉴 이름처럼

돼지고기도 통(?)으로,

김치도 이렇게 통(?)으로

들어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사진을 찍어봤어요.

보시다시피 김치찌개가

너무 많이 남아서 아깝더라구요.ㅠㅠ


저 남은 김치찌개 양이

김밥천국 김치찌개 뚝배기 기준

2인분 나올거같아요.ㅋㅋㅋ


양은 뭐 그렇다치고.

"맛" 저어어엉말 지극히 개인적으로

솔직하게!!!!


저와 제 남자친구의 취향은

아니더라구요.ㅠㅠㅠ


뭐랄까 제가 느낀맛은

푹~끓인 김치찌개의 맛이 아니라

김치넣고 잠깐 끓인 맛이랄까요?


한입 먹는 순간....

김치찌개의 양이 더 많아보이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생생리뷰통은

김치찌개먹으로 배부장에

재방문의사는 없는걸로....탕탕..


but

손님들이 많은걸 보아

호불호가 갈리는것 같아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배부장의 김치찌개를 1위로

좋아하시는 분도 있을겁니다.


제 리뷰는 100% 개인적인 기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배부장 의왕역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ㅎㅎ


주소 : 경기 의왕시 삼동 471-24 1층

전화 : 031-462-3515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