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인덕원 맛집, 화통삼 의왕포일점! 맛있는 초벌구이 고기집 :)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포일동에 위치한 

고기 맛집 "화통삼"을 소개해드릴게요 :)



화통삼의 뜻은

"화덕통삼겹돌판구이" 라고 해요.

이미 여러 지역에서 맛을 인정받은

체인점이기도 합니다.


저 역시 타 지점에서 먹고 반해서

가까운 의왕포일점으로 

다시 방문을 하게되었는데요,


믿고 먹는 화통삼이라

기대가 됩니다!



여기가 바로

화통삼 의왕포일점 입니다.


언뜻 보기에도 규모가 커보이지 않나요?



내부 역시 밖에서 느낀것처럼

규모가 크더라구요.

좌석이 많다보니 회식으로 오기도

좋을것 같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시원시원하게 잘 빠진

돌판에도 눈이 가네요.ㅎㅎ



화장실은 고기집 내부에

위치해 있어서 편했습니다.^^



화통삼만의 매력포인트 중 하나가

바로 요 화덕인데요,

화덕에서 통삽겹살이 초벌되어

나오다보니 확실히 타 삼겹살집과

고기 퀄리티가 다르더군요.



자리에 앉으면 보시다시피

아주 깔끔하게 기본셋팅이 됩니다.


저희는 4인 모둠스페셜 (55,000원)으로

주문했어요.


모둠스페셜 구성은

삼겹살+목살+가브리살+ 

어깨살+새우+떡갈비+소세지

가 나온답니다.


정말 푸짐하지요?ㅎㅎ



제가 화통삼을 좋아하는게

각종 양념장들을 인당 하나씩

담겨져서 나온다는점 인데요,


멀지 않아서 좋고,

위생면에도 더 좋구요!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면,

고기를 제외한 세트메뉴 음식

(떡갈비,새우,소세지)이

돌판위에 올라옵니다.


고기가 아직 안왔는데도 푸짐하네요!


아, 참고로 된장찌개는

기본으로 나오더라구요.ㅎㅎ

엄지 척!!



두둥!!!!

초벌되어 나온 고기가

나왔습니다.


정말 침고이지 않나요?ㅎㅎ



초벌된 고기를 불판위에

살포시 올려놓은 다음,



아주 능숙하신 손놀림으로

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화통삼은 고기를 직원분께서

직접 하나 하나 잘라주고,

구워주셔서 정말 편해요!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진

고기 위로,


화통삼만의 불쇼가

눈앞에서 펼쳐지게 되는데요,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

ㅎㅎㅎㅎ



불쇼가 끝나면

고기가 더욱 맛있어 보이는건

저만의 착각인걸까요?



노릇노릇~

잘 익은 고기는 직원분께서

따로 빼놓아주시더라구요.ㅎㅎ


저희는 그저

잘 익은 고기를 집어 먹기만

하면 되서 진짜 편했습니다.



순식간에 사라진 고기들..ㅋㅋㅋ

이미 배가 부르지만...

화통삼에 왔다면

볶음밥 안시키면 섭하죠~

4명이서 볶음밥 1인분만

추가해보았습니다.



돌판위를 정리하고,

볶음밥 재료가 투척됩니다!



또 다시 현란한 직원님의

솜씨를 감상하게되면,



♥_♥

직원분 금손이신게

틀림 없어요!!!


어쩜 이리도 하트를 잘만드실까.



잘 만들어진 하트 위로는

김가루가 올라가면서

마무리가 됩니다.ㅎㅎㅎ



하트깨서 먹으려니

마음이 아프긴 했으나....

ㅋㅋㅋㅋㅋㅋ


아주 깔끔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배도 든든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너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다먹고 계산하러 오니까

바로 옆에 웰빙 과자가 있더라구요.


판매수익금 일부는 양로원,고아원,

결식아동돕기에 쓰인다고 합니다.


정말 착한 업소네요.

(엄마미소 중)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마인드도 좋은

바로 이곳, 화통삼 의왕포일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 의왕시 포일동 499-2

전화 : 031-422-9242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