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안양일번가 맛집, 곱창고! 곱창이 진짜 맛있는 곳 +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안양일번가에 있는

곱창 맛집, [곱창고]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주변에서 곱창 노래를

부르는 사람이 많더라구요.ㅋㅋ


그 영향이 저에게 오게되어

안양일번가 곱창고에 가게 되었습니다.



여기가 바로

곱창고 안양일번가점 이에요.


유실물보관소 바로 옆에 있습니다.



곱창고 안양일번가점의

내부 모습이에요.


원형 테이블과 의자가

일열로 쭉 놓여있는데요,


의자는 뚜껑이 열리는 수납형이라

외투나 가방을 넣어둘 수 있습니다.



곱창고 안양일번가점의

메뉴판 사진입니다.


모둠구이부터 단일메뉴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ㅎㅎ


저희는 특양모둠구이 2인으로

주문했습니다.



곱창고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음식은 위와 같아요!



무려 순두부찌개가

무.제.한 이랍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이거 돈주고 판다고 해도

사먹었을거같아요.

진짜 그정도로 맛있더라구요.ㅎㅎ



부추무침은 듬뿍 그릇에 담겨

나오구요, ㅎㅎㅎ


각종 구이와 함께 먹으면

철떡궁합이랍니다.



특양 모둠구이와 함께 할

생맥주 2잔이 나왔어요!


순두부찌개를 안주삼아

맥주를 마시고 있다보면



기다리고 기다리던

특양 모둠구이가 등장합니다.

비쥬얼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



요 한판위에

양, 염통, 대창, 막창, 새송이버섯, 숙주

이 모든게 들어있답니다.


뭘 먹을지 고민된다면

저 처럼 모둠구이로 주문하시면

좋아요.ㅎㅎ



모둠구이가 어느정도 익으면

직원분께서 먹기좋은 크기로

직접 잘라주시더라구요.ㅎㅎ



침샘자극하는

곱창고의 특양모둠구이!!

배고팠는데 금방 익더라구요.

바로 제 입속으로 넣어보겠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부추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건가요

ㅠㅠㅠㅠㅠㅠ



어느정도 다 먹어갈 때 쯔음

곱창고오면 꼭 먹어야 하는

창고밥 (2900원)을 추가로

주문해봅니다.ㅎㅎㅎ


창고밥을 불판위에 올리기전에

한번 깨끗하게 닦아주시더라구요.



이렇게 깨끗해진 돌판위에



창고밥 투척되구요,



그 위에

치즈와 김가루까지 투척하면!



곱창고 JMT 창고밥이

완성됩니다.


여러분 진짜 곱창다 드시고

창고밥은 꼭!!!

꼭드세요.ㅋㅋㅋㅋ



먹게되면 눈에서

하트가 뿅뿅~~ㅋㅋㅋ



배터지는 와중에도

이렇게 다 먹게됩니다.ㅋㅋㅋ


곱창뿐만아니라 볶음밥까지

모든 음식이 맛있는 이곳,

곱창고 안양일번가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용ㅎㅎ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74-241 1층

전화 : 031-464-5055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