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호프·주점 리뷰

범계 이자카야 술집, 마츠! 사케 소믈리에 점주가 운영하는 곳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범계역 인근에 위치한

이자카야 술집, [마츠]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범계에는 이자카야 술집이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그중에서 제가 오늘 방문한 곳은

[마츠]라는 곳인데요,



바로 여기입니다!

마츠는 특이하게도

엔화(일본 화폐)로도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ㅎㅎㅎ



또다른 특이점이 있다면

사케 소물리에 자격증(키키사케시)를

보유하고 있는 점주가 운영하고 있고

 범계에서 유일한 사케 전문 이자카야라구 해요.


사케 좋아하신다면

취향 저격하실거 같네요.ㅎㅎ



가게 앞까지 사케 배너들이

쭉 놓여있습니다.



마츠 내부 모습이에요.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



한쪽 벽면에는 이렇게

사케 소믈리에 자격증과 함께

싸인들이 붙어있습니다.


그중 유독 눈에 띄는 싸인이

있는데요,



무려 BTS 싸인이 붙어있더라구요!

갑자기 마츠 술집에 대한

생각이 더 좋아지는거같아요.ㅋㅋㅋㅋ



이자카야 맛집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이 있었습니다.



각 테이블에는 요로케

기본 셋팅이 놓여있어요.



자리에 앉아서 테이블에 놓여진

광고물들을 살펴보면 위와 같아요!


요런데에는 대부분 할인이나

이벤트 정보가 놓여있는 경우가 많으니

꼭 한번 보고 넘어가주시면 좋습니다.



갑자기 무슨 부채냐구요?

특이하게도 마츠에서는

주력메뉴를 요렇게 부채에

적어두셨더라구요.


다른 부채 메뉴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유독 별이 엄청나게 그려져있는

"명란버터구이"

ㅋㅋㅋㅋㅋㅋ

점주님께서 완젼 초 강추하는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또 안먹어볼 수 없지요.

점주님 말 믿고

초 강추 메뉴 "명란버터구이"를

주문했답니다.


이어서 일반 메뉴판 사진도 첨부합니다.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여기까지 메뉴판 사진이에요.

사실 뒤에 더 있긴하지만

전부 주류여서 생략했어요.

자세한 주류 메뉴판이 궁금하다면

마츠에서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기본 안주는

완두콩과 피클이 나옵니다.



저희가 주문한 주류에요!



왼쪽에 있는게

"칼피스사와 포도" 라는 건데

알코올도 3% 밖에 안되다보니

술 잘 못드시는분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같아요.ㅎㅎ


술맛 하나도 안나고 달달합니다.



이어서 저희가 주문한

점주님 초 강추 메뉴

"명란버터구이"가 나왔어요!



기호에 맞게 와사비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된다고 하는데요,


한입 먹어보는 순간!!!

아 왜 점주님께서 그렇게 초강추를

하셨는지 이해가 가더라구요.ㅋㅋㅋ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ㅎㅎ


안주가 맛있는 사케 전문 이자카야, 마츠에

오실 계획이라면,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