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포일동 맛집, 박가네족발보쌈 : 족발이 땡길땐 여기가 최고!!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포일동에 위치한 족발 맛집

"박가네 족발보쌈"이랍니다.ㅎㅎ



제 친구가 포일동에 살고있는데

집근처에 진짜 맛있는 족발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동네 주민이 추천하는

믿고 먹는 족발집에 방문해보았습니다.



바로 여기에요.ㅎㅎㅎ

박가네족발보쌈 이랍니다.

이미 여러 방송에도

나온 맛집이더라구요.


여기는 특이하게 입구가 2개가 있고, 

공간이 2개로 나눠져 있어요.



한쪽 공간은 요런 모습이에요.

따스하고 아늑한 좌식 자리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또 다른 곳은 이렇게 입식으로 된

테이블 좌석들로 되어있어요.

손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공간이 이렇게 분리되어 있다보니

단체 회식이나

가족행사로 방문해도 너무 좋을거같아요.ㅎㅎ



한쪽 벽면에는 수많은 연예인들의

싸인들이 붙어있습니다.

연예인도 찾아오는 족발 맛집이네요.ㅎㅎ



박가네 족발보쌈의 메뉴판입니다.

족발 메뉴가 더 많은 것을 보아

족발이 더 맛있거 같아서

저희는 족발 대 짜리랑,

쟁반국수 대 짜리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나면 빠르게

기본 반찬들이 테이블 위로

셋팅이 됩니다.ㅎㅎㅎ



먼저 모든 고기와 찰떡궁합인 

양파절임이 나오구요,



쌈싸먹을때 넣어먹으면 더욱 맛있는

짭조름한 콩나물 반찬도 나옵니다.



그리고 족발과 함께 먹으면

더없이 좋은 무생채가 있구요,



이렇게 따수한 미역국까지!!ㅎㅎㅎ

기본 반찬들이 정말 잘 나오더라구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기본 반찬을 맛보고 있으면

이어서 메인 메뉴가 등장합니다.ㅎㅎ

메인메뉴가 나오니

테이블이 더욱 화려해졌어요! >_<



족발과 함께 엄청난 비주얼의

김치가 나오는데요,

와 김치가 진짜 맛있어요!!!ㅎㅎ

김치 맛집이라 불러도 될정도에요!!



주문한 족발도 푸짐하게 잘나와요.

어떤 족발집은 고기에서

고기비린내라고 해야하나

냄새나던데...여긴 냄새도 안나고

고기가 진짜 부드러워요.ㅎㅎㅎ



사진 보니까 또 생각나네요.ㅠㅠㅠ

왜 친구가 족발 맛집이라고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진짜 JMT 탕탕탕!!!!



저는 원래 상추쌈 해먹는걸 좋아해서

상추 위에 족발올리고,

쌈장만 촥! 넣어서 먹었는데요,

역시나 너무 맛있습니다.

이런게 바로 행복이죠. :)



족발을 먹고 있다보니 쟁반국수도

나왔어요!ㅋㅋㅋㅋ

아니그런데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랬어요. 하하핳



족발 대짜리 보다 더 접시도 크고

양도 더 많아요!ㅋㅋㅋㅋ

사장님 인심이 진짜 좋으시더라구요.ㅎㅎ



쟁반국수는 먹기 좋게

가위로 잘라주구요,



양념과 채소가 잘 섞이도록

맛있게 비벼주면 끝!!ㅎㅎㅎ



4명이서 쟁반국수만 먹어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양이에요.ㅎㅎ

너무 맛있어서 배부른데

계속 손이갔던 쟁반국수.


다시 포일동에 가게된다면

박가네보쌈족발 다시 와야겠어요.ㅎㅎ


포일동 박가네보쌈족발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