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범계역 맛집, 바르미 샤브샤브 칼국수! 가성비 좋은 음식점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범계역 근처에 위치한

샤브샤브집, "바르미 샤브샤브"를

소개해드릴게요.ㅎㅎ



바르미 샤브샤브 범계점은

롯데백화점 평촌점 7층에

위치해있는데요,


점심시간에 가니까 사람이 많더라구요.



점심 피크때 가면

웨이팅이 있을것 같아보이네요.

저희는 기다리진 않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내부 모습은 요렇습니다.

인터레어가 고급지네요.ㅎㅎㅎ



메뉴판은 각 테이블마다

이렇게 부착되어있어요.


쇠고기 샤브샤브 중짜리 기준

평일점심 12,800원

평일저녁 13,8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14,800원입니다.


가격은 타 샤브샤브집에 비해

저렴한편에 속하는듯 해요.



메뉴를 주문하면 요로케

육수가 나오고,

육수가 끓는동안 셀프바에

가서 다양한 음식을 담아오면 됩니다.



시간절약을 위해

후다닥 야채들만 먼저 가지고 와서

투척했습니다.ㅎㅎㅎ



야채 투척하러 와보니

소고기도 와있네요.ㅎㅎ



제가 퍼온 셀프바 음식입니다.

음식 퀄리티나 맛은

딱~ 가격만큼 하는거 같아요.


셀프바 메뉴들은

아래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대략 요렇습니다.

은근 메뉴가 많네요~^^


다녀온지 시간이 한참 뒤에

작성하는 리뷰인데,

그리 맛있게 먹은 기억은 사실 없어서

좋은 평은 안쓰려다가...ㅋㅋㅋ


가격이랑 뷔페 메뉴 가짓수들을

보니까 가격대비 괜찮아보이긴하네요.

참고하세요.^^


바르미 샤브샤브 칼국수의 위치는

롯데백화점 평촌점 7층이고,

지도 첨부드리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