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평촌 고기집, 마블넘버나인! 한우 1++ 등급이 8900원이라니!!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평촌 학원가 인근에 위치한

한우 맛집, [마블넘버나인] 이라는 곳입니다.



기분 좋은날, 외식할때 찾게되는

단골 음식이 바로 "한우"가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이 바로

최상급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마블넘버나인 이라는 곳이랍니다.



여기가 바로 마블넘버나인입니다.

얼핏보아도 식당 규모가

넓어보이지 않나요?ㅎㅎㅎ


가게 앞에 주차도 가능해보입니다.



가게 앞에는 이렇게

큼직한 현수막이 걸려있어요.


"사장님이 미쳤어요"

라는 문구와 함께


1++ 한우모듬이 9900원

1++ 한두차돌이 8900원

이라고 나와있는데 정말 대박이네요!



마블넘버나인의 내부 모습인데요,

한우 고기집이라 그런지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더라구요.


자리잡고 앉아서

마블넘버나인 메뉴판을 확인해보았어요.


메뉴판 사진 첨부합니다!



여기까지 메뉴판 사진입니다.

저희는 한우 모듬 500g 주문했어요.

솔직히 1++ 등급을

어디서 이가격에 먹어볼 수 있겠어요.


한우 저렴한데 많죠.

이름만 한우고, 등급은 2등급 이하인

저렴한 한우랑 비교하시면 안됩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화려하게 기본 상차림이 차려집니다.



맛깔나는 깍두기도 있구요~



특이하게 고사리가 나옵니다.

고기와 함께 구워먹으면

궁합이 아주 좋다고 하시네요.ㅎㅎ



시원한

동치미 국물도 나오구요~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상추 무침이 나옵니다.



새콤한 샐러드도 나오구요,



소고기와 같이 먹으면

최고인 백김치에다가



깻잎절임까지!! ㅎㅎㅎ

기본 반찬인데 굉장히 다양하게

잘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우리가 당황한 바로 이것

ㅋㅋㅋㅋㅋㅋ

비계덩어리랑 빵이 같이 나와서

당황했어요.


알고보니 저 빵은 먹으라고 주는게 아니라

고기 기름 빨아들이는 용도로

쓰이는거라고 하시네요.



캬~~~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인

1++ 등급 한우님께서

나와주셨어요. ㅎㅎㅎㅎ


역시 1++답게 비주얼 장난 없죠?



고기가 질겨지지 않도록

요로케 바로 먹을 만큼씩만

불판위에 올려서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사장님께서 양배추를

가지고 오시더니 이렇게 함께

구워먹으면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장님 추천대로

양배추, 고사리, 양파까지

함께 구웠습니다.ㅎㅎㅎ



잘익은 소고기와 고사리에

와사비 살짝 올려서 먹으면!!!!

남자친구 왈 "신세계" 라고 합니다.

원래 고사리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맛있다고 하네요.ㅎㅎㅎ


소고기+고사리+와사비 조합으로

아직 먹어본적이 없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리얼로 깨끗하게 비웠네요.ㅋㅋ

저희 그리 배고픈것도 아니었는데

깨끗해진 테이블 위 빈그릇을 보고

서로 웃음이 터졌지요.

배 안고팠던거 맞나..... 싶었던...ㅋㅋㅋㅋ


무튼 한우를 너무 맛있게 먹고와서

기분좋은 저녁이었던거 같아요.


그냥 한우 말고,

최고급 한우 저렴하게

드실분들은 평촌 마블넘버나인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


마블넘버나인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