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리뷰/베트남

베트남 항공 이용 후기! 주류가 무제한이라니.. +기내식 사진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작년에 다녀온 베트남 항공 이용후기를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야...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하하



남자친구와 함께 베트남 하노이/하롱베이

패키지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사는 모두투어였고, 가장 가격이 착한 패키지를

선택했었답니다.ㅎㅎㅎ



저희가 탑승한 항공사는 요

베트남 항공이랍니다.

패키지도 저렴하게 예약을 하기도 했고,

베트남 항공이라는 이름만 들었을때

항공사에 대한 기대는 전혀 하지 않았어요.ㅋㅋㅋ



탑승할때 저희는 항상

비상구 좌석으로 앉을 수 있는지

물어보는데, 다행이도 자리가 있어서

비상구석으로 배정받았습니다.


각 좌석마다는 이렇게

담요와 쿠션이 놓여있었어요.



비상구석 장점중 하나는

요 화장실이 아주 가깝다는 점이고,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탑승해본 항공사는 

비상구석 앞은 일반석보다

조금더 넓은 정도였는데


베트남 항공은....너무 넓어서 놀랬어요.

ㅋㅋㅋㅋ



승무원이 돌아다니면서

물티슈 나눠주길래 냉큼 받았어요.



이번에는 돌아다니면서

간식과 티슈 나눠주길래 또 냉큼

받았습니다.ㅋㅋㅋ



아, 베트남 항공이 진짜 대박인게....

위 음료 및 주류 메뉴판 보이시죠?

전부 무.료.!!!!!! 입니다.ㅋㅋㅋㅋㅋ

술 좋아하는 사람은 여기서 항공티켓

뽕 뽑으실듯....



저희는 가볍게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구름위에서 마시는 맥주맛이란....

캬~~~~~~



아까 나눠준 까까를

안주삼아 먹으니 아주 궁합이 좋네요.

그냥 딱 맥주 안주인듯합니다.ㅋㅋㅋ



이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기내식 정보랍니다.


점심메뉴, 저녁메뉴 다르구요~

2가지 중 택 1 선택도 가능합니다.ㅎㅎ


제가 선택한 메뉴는

저녁메뉴 중 자장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볶음 요리 입니다.



주문한 메뉴 등장!!! 

기내식이 아주 깔끔하게 잘나오네요.



포장용기 오픈하면 요렇습니다.



자장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요리라고 하는데,

저는 입에 잘맞았어요.ㅎㅎㅎ



아마 다른분들도 무난하게

드실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ㅎㅎㅎ



다 먹으면 요롷게

후식까지 챙겨준답니다.ㅋㅋㅋㅋ

베트남 항공 서비스 정말 좋아요!!

또 베트남 간다면 베트남항공 재이용의사

1000% 있답니다.ㅎㅎ



위 기내식 사진은

한국으로 돌아올때 먹은건데요,

피곤에 쩔어있어서 메뉴판 사진은

못찍었지만..뭐 먹을만 했습니다.ㅎㅎ



돌아오는 길은 늘...아쉽고....

힘들고....피곤하고.....

다음날이 걱정되고 그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베트남 항공은 요로케 개별 화면이 있어서

게임, 영화감상 등 가능하답니다.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