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관광지 리뷰

제주도 야경 필수코스, 선운정사!! 여심저격, 너무 예뻐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작년에 다녀온 제주도 관광지,

선운정사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주도 야경 광광지가 정말 많지요,

그중에 저희가 다녀온곳이 바로 선운정사입니다.

입장료도 없을뿐더러, 사찰이다보니

인위적인 관광지느낌이 아니라 더욱 좋았습니다.



사찰규모는 생각보다 컷어요.

천천히 한바퀴 돌며, 사진찍기까지

1시간정도 소요된듯 합니다.ㅎㅎ



중간중간 화려한 조명들을

만나볼수있는데요,

어두운 밤하늘에 보니 더욱 빛을 발휘하네요.



이렇게 동상도 놓여있구요~



여기는 신발을 벗고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희는 들어가지는

않았어요.ㅎㅎ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ㅎㅎㅎ

사진찍는 즐거움이 있더라구요!



한쪽에는 조명 꽃밭이 있답니다.

ㅎㅎㅎㅎ



그냥 돌아다니며, 사진찍고, 보는것만으로도

정말 힐링이 되었어요!



어두워서 어차피 사람찍어도 잘 안나와서...

인물사진보다 야경사진을

많이 찍었어요.ㅎㅎㅎ



더 어두워지니 더 근사하지요?ㅎㅎ



직접 눈으로 보고, 감상하니

왜 여기가 야경 필수코스인지

알겠더라구요.ㅎㅎㅎ



제주도 오셨다면, 야경을 좋아하신다면!!

제주 선운정사 방문 적극 추천해드립니다.ㅎㅎ


선운정사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