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관광지 리뷰

제주도 관광지, 선녀와 나무꾼 테마공원 다녀왔어요~! (공포의집 후기)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중, 다녀왔던

선녀와 나무꾼 이라는 관광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주도 여행시 꿀팁은

바로 제주도 관광지 입장권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건데요,


관련 상품이 아주~ 많으니,

가격비교하시고, 구매하셔서 이용하시는걸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이른 아침! 오픈하기전에 도착했어요.

오픈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아무도 없더라구요.



앞에 이렇게 화장실도 있었어요.



주차장은....엄청나게 넓습니다...!!!



선녀와 나무꾼 테마공원

약도도 한쪽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곳 관람료는 위 사진과 같아요.

성인 기준 1인당 11,000원!

인데, 이 가격 그대로 주고 가는사람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ㅋㅋ



티켓팅하고, 1등으로 입장합니다!



입구는 옛날 서울역부터

시작해요.ㅎㅎ



추억(?)속으로 추울발!



초반에는 옛날 모습을 아주 작게

만들어놓은 모형들이 있어서

후다닥 넘어갔어요.



본격적으로 옛날 그때 그시절

모습을 재현한 내부 모습을

감상해보세요.^^



캬~~ 너무 잘만들어 놓았더라구요!

정말 옛날 그 장소에 제가 와있는듯한 느낌!



하나하나 디테일 대박입니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진짜 영화관까지

ㅋㅋㅋㅋㅋ

앉아서 보실수도 있어여



(흔들림)



그리고 이렇게 중간중간

포토장소가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문열기전에 와서 1등으로 왔거든요.


그래서 앞사람 기다리거나

눈치볼 필요없이 편하게 사진찍었어요.ㅎㅎ



신나는 옛날 음악이 나오는

이곳!!! ㅎㅎㅎ

근데 진짜 노래방처럼 노래도 부를수 있다봐요

한곡에 천원, 지폐투입구가

적혀있는걸 보아...ㅋㅋㅋㅋ



여기는 옛날 사람들 집을

엿볼수있는 공간이에요.ㅎㅎ



이렇게 천천히 둘러보다 보니

11000원 그대로 돈주고 봐도

돈이 하나도 안아까울거 같아요.



내부 규모도 정말 커서

전부 다 보는데 오랜시간이

걸리더라구요!



자, 여기부터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장소, "추억의학교"

들어가보겠습니다.



입장~~!!



캬 정말 디테일에

놀라고, 또 놀랍니다.ㅎㅎㅎㅎ

너무 잘만들었어요!



요 신발 디테일도 보세요...ㅋㅋㅋ

감탄....



2학년 1반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왁자지껄한 어린 학생들이

앉아서 수업을 받고있는

모습이 보이구요,



옆반으로 이동하면 요로케

포토존이 마련되어있습니다.ㅎㅎ



무려 옛날 교복+모자+가방까지

무료로 대여를 해주니.... 인기 폭발일수밖에

없겠지요?



짜잔 옛날교복에 모자까지 쓰니

제법 그럴싸 하지요?ㅋㅋㅋ



이렇게 의상대여까지 해주다보니 사람이 많고,

사진찍을때 다른사람들 출연도 잦을 수 있으니....

저희처럼 오픈전부터 들어오셔서 여유있게

즐기시는걸 추천해요.ㅎㅎㅎ



포토촌에서 또 찰칵!



다 둘러보고 나가는길에

공포의 집도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제가 겁많기로 소문났는데

호기심도 엄청나거든요....


친구 앞장스게 하고....들어가봤어요.ㅋㅋ

딱 달라붙어서 졸졸졸 따라다녀서

나온결과!!!! 귀신은 없었고,

공기? 바람?같은거로 놀래키는 장치

같은게 있는 정도이고,

코스는 짧은편이라 무서워도 잠깐만

참고 나오면 되서 겁 많으신분들도

한번 들어가보셔도 괜찮을거같아요.ㅎㅎㅎ



그리고 나가는 길따라

가다보면 이렇게 주전부리

판매하는 곳도 있어요.ㅋㅋㅋㅋ


열심히 돌아다녀서 힘들어질때

맛있는 음식냄새가 나니...

발길이 잘 안떨어지더라구요.ㅋㅋㅋ



주문한 음식은 여기서 드실 수 있고,

바로옆에는 간단한 기념품 판매하는곳도

있어요.ㅎㅎㅎ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ㅋㅋㅋㅋ

이번엔 옛날 내무반 모습이에요.

충성!!



정말 돈, 시간 모든게

하나도 아깝지 않았던 관광지였습니다.

재방문 의사는 없지만 (이미 봐서)

가족이나, 아직 선녀와나무꾼 안가본 모든

사람들에게 추천해줄만한 관광지인듯해요.

ㅎㅎㅎㅎ



웃으면 복이와요~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또 가는거로..!!


선녀와 나무꾼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