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데이트 리뷰

안양일번가 PC방, 쓰리팝 : 커플석+음식다양~ 데이트하기 좋아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쓰리팝 피씨방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쓰리팝피씨방은 안양일번가

엉터리생고기 건물 지하에 위치해있어요.



바로 요기 김밥천국 옆이랍니다.



지하로 쭉~ 내려가 봅니다.



안에 들어가면 내부는

요렇게 되어있어요.

내부 규모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쓰리팝 피씨방에 좋았던게

요로케 커플석이 여럿 마련되어있더라구요.

커플들이 데이트하러 오기 좋을듯합니다.



화장실에 안에 위치해있어요.

남/여 구분되어 있습니다.



컴퓨터 키지마자 바로

음식 사진이 똬!!!

음식이 정말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피싸방 요금결제는 요로케

셀프기계로 이용하면 되는데요.



금액은 요렇습니다.ㅎㅎ

회원기준 1시간 10분에 1000원!

요정도면 가격 착하네요~


자~~ 피씨방에 왔겠다~

바로 음식주문을 하기위해

메뉴판을 살펴보겠습니다.ㅎㅎ


메뉴종류가 많아서....ㅋㅋㅋㅋㅋ

아래 사진들 쭉 참고해주세요!

(스크롤 주의)



여기까지 메뉴판입니다.ㅋㅋㅋ

일부 중복도 있어서 더 많아보이네요.


아래 사진은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이에용



짜잔~~ 저희는 게임하러 온건 아니고,

여행계획 세울겸....

피씨방 먹방도 할겸....왔답니다.ㅎㅎㅎ



먼저 김치볶음밥!!! 

피씨방 음식치고 나쁘지 않았어요.ㅎㅎ



요 떡볶이는 정말

존맛탱입니다.ㅋㅋㅋㅋㅋ

그냥 냉동식품 사다가 전자레인지로

데펴서 주는거겠지만....

어디껀지 정말 궁금하네요.



짜파게티야 뭐 누구나 다 아는

그맛이구요~ㅎㅎㅎ



요로케 콜팝도 있었어요!



가볍게 김치만두까지 똬!!!

가격이 저렴하니까 이것저것

골고루 시켜먹으니 좋더라구요.ㅎㅎㅎ


한가지 아쉬운점은....

알바분들이 이것저것 만진손으로

음식조리(음식 만지기)를 한다는게 조곰...

그렇더라구요.ㅠㅠㅠㅠ


이점 빼고는 만족스러웠던 피씨방이에요.ㅎㅎ

안양에 피씨방 갈일이 있다면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