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데이트 리뷰

안양일번가 인생네컷 말고, "썸컷"도 있어요~!! 1+1에 4,000원!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랜만에 남자친구와 함께 안양일번가에서 데이트를 했어요!

간만에 가다보니 새로생긴게 많아졌드라구요~


일번가를 돌아다니다 보니까

"인생네컷"이라는 곳에 사람들이 줄서있어서 왜 사람이 많나 했더니

남자친구가 요즘 유행하는거라고 하더군요!!






한번 찍어볼까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발걸음을 돌렸었죠..ㅠㅠㅠㅠ


그러던중 우연히 발견한

"썸컷"







얼핏 보아하니 "인생네컷" 비슷한거 같고

기다리는 줄도 없겠다~~!!


사람 나오자마자 안기다리고 바로 들어갔어요.ㅎㅎㅎ








바로 요 기계인데요,

"썸컷"은 김밥천국에서 운영하는거 같아요.


가격은 1+1, 2장에 4,000원이구요,

여기서 사진찍고 김밥천국가면 1,000원 할인해준다구 합니다.







사진찍으러 오기전에 

오락실에 가서 땀흘린 상태라..... 머리도 떡지고 난리났지만.....


이런 모습도 다 추억이겠지....하고....그냥 찍었어요.ㅋㅋㅋㅋ







1000원짜리 지폐 4장을 넣으면,

먼저 이렇게 테두리 컬러를 선택하는게 나와요.


저희는 화이트로 선택했어요!

(봉봉이는 검정색 하고 싶어했는데...다음번엔 검정색 테두리로 찍어봐야겠어요)







선택하기 무섭게

바로 사진촬영에 들어갑니다. ㅋㅋㅋ


총 8컷 촬영을 하고,

위 사진처럼 맘에 드는 사진 4장을 골라주시면 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필터를 선택해주시면 끝!!!!



일반 스티커사진 기계와는 다르게 보정하는거 전혀 없어서

사진이 정말 초초초초초초초초초초초촟현실적으로 나온답니다.

하하하핳ㅎㅎㅎ


내가 정말 이렇게 생겼나...

자괴감이 들었어요.ㅠㅠ






무튼

필터까지 선택하고 잠시 기다려주시면~~!!





짠~!!!

이렇게 사진이 2장 나와요.ㅎㅎㅎ

둘이서 찍으니까 한장씩 나눠갖으면 되서 좋드라구요~

3명이면.....음.......알아서 나눠갖으셔야 겠어여.....하하


무튼 멀리서 보면 사진 예쁩니다!ㅋㅋ




인생네컷은 제가 안가봐서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처럼 오래 기다리는거 싫어하시다면!!!


또는 김밥천국 갈일이 있으시다면!!


"썸컷"을 이용해보셔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원래 안양일번가에 스티커사진가게가 있었는데 지금은 사라져서 없드라구요ㅠㅠㅠ

(스티커사진 알바생이였음)

스티커사진은 1장당 6000원으로 다소 비싼 가격이지만, 다양한 보정, 포샵까지 가능해서

저는 네컷사진이나 썸컷보다는 스티커사진이 더 좋은거 같아요.


다시 스티커사진가게가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썸컷 안양일번가 위치>









방문일 : 2017.10.09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