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호프·주점 리뷰

금정 술집 추천 : 안주가 저렴하고 맛있는 불난술집!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금정역 인근에 위치한

가성비 끝판왕, 불난술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금정역에 오면 음식점이며, 술집까지

정말 다양하게 있는데요,

오늘 제가 방문한 곳은 "불난술집"

이라는 곳이랍니다.



바로 여기에요! ㅎㅎ

금정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불난술집의 내부 모습입니다.

분위기 진짜 취향저격....

조명이 밝지도, 너무 어둡지도 않아서

남자친구랑 같이 술마시러 오기 딱인거같아요!



고개를 들어 천장을 바라보면

예쁜 벚꽃장식이 달려있어요.ㅎㅎ

인테리어 중간 중간 여심저격 장식들이

돋보여서 좋았어요.



조명에 달려있는 소주뚜껑들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또 새롭네요.하하



"언니, 오빠들은 주당의 미래야!"

ㅋㅋㅋㅋㅋㅋㅋ

ㄴ...나는 아니겠죠?


주당의 미래인 여러분!

불난술집의 메뉴판도 보고가실게요~



아니 정말 메뉴 하나하나

너무 맛있어보이는거 아닌가요!

메뉴 고르는데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오랜시간 고민끝에 결정한 저의 메뉴는.....!!!

바로 "불량찜닭"이랍니다.

초강추 신메뉴 라고 하니, 제가 안먹어볼 수 없지요.

불량찜닭에 칼국수 사리 추가하고,

참치주먹밥까지 주문했습니다. (뿌듯)



불난술집의 기본 안주는

친근한 요 강냉이 랍니다.ㅎㅎ

눅눅함 전혀없이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술집에 왔으니 술도 한잔해야쥬

생맥주 2잔 주문했는데,

아니 글쎄. 2+1 이라고 하네요.ㅋㅋㅋ

가격 너무 착한거 아닌가요.ㅠㅠㅠ

시원하게 2잔 마시고, 1잔 서비스로 더 마셨어요.

공짜라 그런가 이상하게 더 맛있는건

왜 때문이죠. ㅋㅋㅋ



기본 안주와 함께 맥주 한잔하다보면

셀프 참치주먹밥 등장!!!



비닐장갑 바로 장착하고,

참치주먹밥 제조 들어가봅니다.



참치주먹밥 제조하는 친구님께서

주먹밥만들기 귀찮다고

큼직하게 만드네요.ㅋㅋㅋㅋ



짜잔~~ 친구님께서

열심히 만든 주먹밥이에요!

3,000원 이라는 금액에 요정도 퀄리티가...!

참치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드디어 주문한

메인 메뉴!!! 불량찜닭이 나왔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란 우리들......



당면에, 단호박에, 메추리알까지!!!!

왕푸짐.....ㅋㅋㅋㅋ



어느정도 끓었을때 골고루 익을 수 있도록

섞어주었어요.ㅎㅎ

빨갛게 빨갛게~ 맛깔나는 색으로 물들고 있는

불량찜닭입니다!



칼국수는 아예 익혀서 나오더라구요!

바로 투척했어요.ㅎㅎㅎ



먹기 좋게 칼국수도 양념에 비벼줍니다.



짜잔~~!!! 비쥬얼 대박이쥬?

양념이 진짜 맛있고, 양도 많고...

저희 3명이서 저녁도 안먹고 갔는데

배터지는줄 알았어요.....



닭고기도 부드럽고,

양념도 잘 베겨서 맛있어요.

주먹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아요!



기본으로 들어있는 당면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요.ㅎㅎ



단호박도 있는데

숙주와 함께 먹으니 궁합이

좋더라구요~!



메추리알은 인원수 대로

나오는건지 원래 3개 나오는건지 모르겠지만

사이좋게 3명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이건.....!!!!!

사장님께서 주신 서비스!!!!

계란후라이가 6개씩이나 ㅋㅋㅋㅋ

와....사장님 진짜 너무 감동이에요ㅠㅠㅠ


안주도 맛있고, 가격도 착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재방문의사 200% 있습니다.


금정역에서 술집가실분들...여기 꼭가세요.

두번가세요....ㅋㅋㅋㅋㅋ


불난술집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