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맛집, 먹쇠네 생고기!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하고~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의왕역 근처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먹쇠네 생고기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먹쇠네 생고기는

의왕 부곡파출고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있어요.

위치가 좋은편이 아니라

우리동네 숨은 맛집같은 존재랄까요?



바로 여기랍니다.ㅎㅎ

식당 앞에도 가격이 나와있어서

미리 메뉴 확인하실수도 있어요.



식당안에는 이렇게 셀프코너가 있어서

부족한 반찬은 자유롭게 가져다 드시면 되요.

최초 1회는 직원분이 가져다 주세요.ㅎㅎ



가게 안에 메뉴판이 있어서

다시 보여드려요~

저희는 삼겹살 1인분 목살 1인분

주문했어요.

국내산 생삼겹살인데도 9900원이라는

착한가격에 먹어볼 수 있어요.



계란찜과 냉면도 주문이

가능해요.ㅎㅎㅎ

계란찜 가격이 저렴하길래 한번 주문해봤어요.



식당 테이블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동그란 테이블도 있고, 네모난 테이블도 있으니

편하신 자리에 앉아서 드시면 됩니다.



기본 셋팅 반찬은 위와 같아요.

상추쌈부터 콩나물무침 등등!!

푸짐하더라구요.ㅎㅎㅎ



상추쌈과 환상의 궁합인

파절임무침도 있어요.ㅎㅎㅎ



그리고....국내산 생고기가 등장합니다!ㅎㅎㅎ

버섯은 서비스~~

국내산 생고기라 그런지 고기 퀄리티가

좋아보이더라구요.ㅎㅎㅎ



바로 불판위에 올려봅니다!!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ㅠㅠㅠ

진짜 맛있습니다.

이가격에 이정도 맛에 이정도 서비스까지!!!!

동네에서 삼겹살 먹고싶을때는

항상 먹쇠네 생고기를 찾게 되더라구요.ㅎㅎㅎ



저희는 된장찌개 (2,000원)이랑

공기밥도 추가로 주문했는데요~

가격대비 찌개도 괜찮았어요.ㅎㅎㅎ



그리고 이게 바로 2000원짜리 계란찜이랍니다.

2000원에 이정도 퀄리티의 계란찜이라니.....

여기 올때마다 필수 메뉴가 될거같아요.ㅎㅎㅎ


생생리뷰통은 먹쇠네 생고기 재방문의사 200% 있습니다!!

먹쇠네 생고기 위치는 아래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