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호프·주점 리뷰

범계 술집, 맥주라운지! 보드카 700ml가 9,900원이라니!!!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범계역 술집,

맥주라운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범계에는 술집 저~~엉말 많이 있는데요,

지인으로부터 범계에 가성비 대박인

맥주집이 있다고 하여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이름은 바로 [맥주라운지] ㅋㅋㅋ

짬뽕타임 건물 4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맥주집 건물 앞에는 이렇게

엑스배너가 설치되어있는데요~

가격 보이시죠?ㅋㅋㅋㅋ


클라우드 생맥주를 2900원에 맛볼수있는곳이랍니다.



맥주라운지 입구앞에 오니까

굉장히 화려하더라구요!ㅎㅎㅎ



보이시나요?ㅋㅋㅋ

하나같이 가격이 다 초특가라.....

홍보할 내용이 많은거같아요.


앱솔루트 보드카 700ml 짜리를

맥주집에서 29,900원에 파는곳 본적있으신가요?


저렴하게 보드카 즐기기 딱 좋은거같아요.ㅎㅎ



맥주라운지 내부 인테리어는 요렇게 되어있어요.

조명이 딱 적당하게 어두워서 좋았고,

분위기가 정말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맥주한잔 하기 딱 좋은 그런 분위기랄까요?



맥주라운지에서는 이렇게

소소한 즐길거리도 마련되어있어요!


다트게임도 즐길수도있고,

추억의 뽑기 게임도 즐길수 있어요.ㅎㅎ



세계맥주 종류도 이렇게나 다양합니다.

심지어 타 맥주집보다 가격도 착해요ㅠㅠㅠ

감격.... 왜 이런곳을 이제서야 알게된걸까요?

기존에 다른 곳에서 가격보고 멈칫했던 주류를

이번에 도전해보려 합니다!ㅎㅎ



맥주라운지의 기본안주는 과자 3종이 나옵니다.

팝콘, 강냉이, 알록달록한 과자(이름모름)!

부족하면 리필 가능해요.ㅎㅎ



맥주라운지의 안주종류와 가격은 위

메뉴판을 확인해주세요 :)

저희는 고민끝에... 순살후라이드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안주도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맛은 어떨지 너무 궁금해요!!!



다양한 주류 종류와 금액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세계맥주집답게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ㅎㅎㅎ

가격도 정말 착하죠?

그냥 메뉴판 가격도 착한데....

8시전에 오면 가격이 대박입니다.....

아래 사진 봐주세요~



동공지진.....가격 보이시죠?

스카이 보드카, 스미노프 보드카는

무려 700ml에 9,900원이래요......대박이네요 정말 ㅋㅋㅋ

아쉽게도 저희는 8시 넘어서 와가지구

이벤트 가격 혜택을 받지 못했어요ㅠㅠㅠ

다음에는 꼭 8시전에 와야겠어요!



전국 최저가 가격인데....

2바틀 이상 주문하면 과일안주까지 준데요....

여기 남는게 있을지...걱정까지 되는 1인...ㅋㅋㅋ



저희가 초이스한 맥주는 요로케 2개입니다.

타 맥주집보다 1~2000원 더 저렴하더라구요.ㅎㅎ



요건 전용 맥주잔이 없어서

남자친구가 잔 다른거 가져왔는데 딱 맞네요.ㅋㅋㅋ



빈 맥주병은 여기 통에 담으면

나중에 계산할때 요 통가지고 카운트 하시더라구요.



맥주 색차이가 보이시나요?

오른쪽은 살짝 과일향? 과일맛 나는 맥주인데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뭐랄까 감기약 맛이랄까요? 하하

남자친구는 맛있다구 하네요 ㅎㅎㅎㅎ

저는 왼쪽에 있는 맥주 에델바이스가 더 맛있더라구요.



짜잔~~~!!

저희가 주문했던 순살 후라이드 치킨이 나왔어요!

위에 양념가루같은것도 뿌려져있는데

단짠단짠 하니 맛있네요.



요로케 샐러드도 있어서 치킨먹을때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아줍니다.ㅎㅎ



맥주집에서 나오는 치킨을 무시했지만....

맛은 결코 무시할수없는 존맛탱이였습니다.



치킨 치얼스~~~>_<



치킨 사이사이에 요로케

미니 만두도 들어있어요.ㅎㅎㅎ



우리가 흔히 접할 수 있는 만두이지만

이상하게 또 여기서 먹는게 더 맛있는거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ㅎ


가격도 착하고, 분위기도 좋고,

그리고 맛도 좋으니..... 아무래도 저 여기 단골될것만 같아요.ㅎㅎ


범계에서 가성비 대박인 맥주집 찾고 계신다면

맥주라운지 강추합니다.


맥주라운지 지도 첨부해드리니, 참고해주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