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호프·주점 리뷰

안양역 술집 추천 : 더피어(ThePier) 피맥하기 딱! 좋은 곳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술집, 더피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더피어는 피맥집으로도 유명한데요,

사조 회 참치집

바로 위층에 위치해있어요.ㅎㅎ



바로 요기 랍니다.ㅎㅎㅎ

멀리서 보아도 왜인지 모르게

내부 분위기 굉장히 좋을것만 같은

느낌이 드네요.ㅎㅎ



더 피어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계단부터 예쁨 주의....

바로 내부 인테리어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둥...... 안양일번가에 이런 맥주집이 있었나요?

여긴 정말...여심저격을 하기위해 만들어진 곳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 진짜 예쁩니다.



요즘 핫한 네온 LED조명도 설치해놓으셨더라구요.

ㅎㅎㅎㅎ 보기엔 이쁘지만,

요 조명 바로 앞에 앉으면 사진이 안예쁘게 나오니...

사진찍으실분은 요 조명에서 조금 멀리 앉아주시면 되요.ㅎㅎ



너무 예뻐서 찍은 꽃!ㅎㅎㅎ

생화인지, 조화인지 구분이 잘 안되는데...

인테리어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친구들 모임으로 오기도 딱인거같아요!ㅎㅎ

다트 게임도 즐길 수 있고,

테이블도 여러 모임 소화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더라구요.



저희가 조금 일직 와서 손님이 없었는데,

시간이 좀 흐르니까 손님들이 계속 오더라구요.

안양일번가 핫플레이스 인가봅니다!

보니까 대부분 여자분들 아니면 커플이던데

역시 여자분들한테 인기가 좋네요.



센스있게 이렇게 담요도 마련되어있어요.

ㅎㅎㅎㅎ 추위 타시거나

치마 입으신분들은 담요 이용하시면 될듯!



자~ 이제 더피어의 메뉴판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아래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여기까지가 더피어의 메뉴판입니다 :)

피맥으로 유명한 더피어 이니까, 저희도 피맥으로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피자는요~

하프앤하프 (A+B)로 포테이토와 페페로니를 주문했구요,

맥주는 필스너 1리터로 주문했습니다.


여기에 흰다리새우 로제크림 파스타도

추가 주문했어요.ㅎㅎㅎ



짜잔~~ 맥주와 기본안주가 먼저나왔어요.

그리고 다시힌번 더피어의 센스에 감탄을.....!!

맥주는 계속 시원하게 마실 수 있도록 얼음통에

담아서 제공을 해주고,

기본안주는......대박...무려 나쵸가 나옵니다!!!

나쵸를 기본안주로 주는곳 개인적으로 처음이에요...

제가 나쵸 진짜 좋아하거든요. 감동...



각 테이블마다는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촛불도 켜준답니다.ㅎㅎㅎ

이렇게만 놔도 정말 예쁘지 않나요?



우리의 피자가 나오기 전까지

나쵸와 함께 치얼스~~~!ㅎㅎㅎㅎ



피자를 기다리고 있는데

로제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ㅎㅎㅎ


피자가 유명한집이라 파스타는 별 기대없었는데....

뭐죠....? 왠만한 파스타집만큼 맛있어요.....!!!!대박



계란후라이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사이좋게 먹으라고 2개 넣어주셨네요.ㅎㅎ



요로케 앞접시에 덜어서 먹는데

이와중에 요 접시도 참 예쁘네요.

하하핳ㅎㅎ



파스타에 들어있는 새우도

큼직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ㅎ

파스타가 이정도면...피자는 어느정도일지

너무 기대됩니다!!!



파스타 소스는 이렇게 빵 위에 올려먹어도

맛있답니다. :)

둘이서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거같아요.

양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피자가 나왔어요!!

하프앤하프로 주문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2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침이 고이게 만드는 비주얼이에요...

크으~

다시 사진으로 봐도 맛있어보여요!!



피자와 함께 피클, 핫소스, 파마산 치즈가루도

같이 나오니, 기호에 맞게 뿌려드시면 됩니다.



더욱 푸짐해진 더피어 테이블입니다.ㅎㅎ

드디어 피맥할 시간이 온듯하네요. 후후후



남자친구는 핫소스와 치즈가루를

듬뿍듬뿍~~!!ㅋㅋㅋㅋㅋ

저는 오리지널을 좋아해서 아무것도 안뿌려 먹었어요.



핫소스와 치즈가루가 듬뿍 뿌려진

피자 한조각~ ㅋㅋㅋㅋ

한층더 비주얼이 업그레이드 되었네요.ㅎㅎㅎ

남자친구가 맛있다고 좋아하니 저도 뿌듯하더라구요!



간만에 제대로된 피맥한것같아 너무 힐링되었어요.

안양일번가에서 피백으로 힐링하실분

더피어 꼭 가세요. 두번 가세요!!!


더피어 지도 살포시 첨부해드립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