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군포 맛집, 독도참치 당동점 : 참치는 역시 독도참치죠~!!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군포에 있는 참치집,

독도참치 당동점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참치가 너무 땡기는날....


열심히 핸드폰으로 알아보니까

저희집에서 차로 10분거리에

독도참치가 있더라구요~!!


고민없이 바로 독도참치 당동점으로 추울발~



여기가 바로 오늘의 주인공

독도참치 당동점 이랍니다.ㅎㅎㅎ

늦은 저녁시간에 왔는데 멀리서도

간판에서 빛이 나네요>_<



가게 문을 열자마자!!

직원분들이 웃으면서 맞이해주시는데

특히 남자 사장님(이신거 같음)께서 진짜 유쾌하시고

친절하시더라구요.ㅎㅎㅎ


위 자리에 앉아서 먹으면

심심할 틈이 없을거같습니다.ㅋㅋㅋ


무튼, 내부를 좀 더 둘러보면요~



요로케 룸으로 되어있어서

음식과 대화에 집중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룸 바닥은 아주 뜨끈하니~

한번 앉으면 일어나기 싫어집니다.ㅋㅋㅋ



한쪽 벽면에는 이렇게 큼직하게

부위별 설명이 적혀있어서

참치 부위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이 오시면

참고하시기 좋을거같아요 :)

이왕 입으로 들어가는거, 어느 부위인지 알고 먹으면

더 좋지 않겠습니까.ㅎㅎㅎ



위 사진은 독도참치 메뉴판이에요.

독도참치 코스 구성은 5가지로 되어있고,

32,000원 짜리 부터 80,000원 짜리 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희는 독도기본으로 2인 주문했습니다.



각 테이블마다는 요로케

참치 짝꿍 김과, 간장, 소금, 참기름이

비치되어 있구요~



자리마다 깔끔하게 1인 셋팅이

되어있었어요.ㅎㅎㅎ


자, 이제 본격적으로 독도참치 코스를

하나하나 눈으로 즐겨볼까요?



먼저 참치집오면 꼭 있는

락교, 초생강, 단무지, 와사비가 있구요,

백김치도 나오더라구요.ㅎㅎㅎ

와사비는 정말 연해요!

아이들이 먹어도 괜찮을거같아요.ㅎㅎ



이어서 워밍업단계,

따뜻한 죽과 된장국이 나옵니다.ㅎㅎ

빈속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음식물이 들어오니

몸에서도 본격적으로 먹방 준비가 되었다는

신호를 보내옵니다.



연어초밥, 새우초밥

사이좋게 하나씩 먹을 수 있어요.

둘다 맛있지만, 연어초밥이 특히 더 맛있더라구요.



보들보들한 계란찜도 나옵니다.

양이 많지 않아서 참치 먹기전에

가볍게 먹기 좋아요.ㅎㅎ



양송이 버섯과 양파절임 입니다.

배고파서 깔끔하게 다먹었답니다.ㅋㅋㅋ



그리고 요 무조림!!!

지인짜 부드럽고, 양념이 맛나요.ㅎㅎ

참치 계속 먹다보면 살짝 느끼해지는데,

그때 요 무조림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줍니다.



이거 싫어하는 사람 있나요?ㅋㅋㅋ

(있을수도있지만)

저 콘치즈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기 콘치즈도 역시나 정말 맛있네요.ㅎㅎㅎ



이건 버섯 마늘구이 인데요~

저는 통마늘은 안좋아해서

같이간 엄마가 맛있게 드셨어요.ㅎㅎㅎ



두둥!!!!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참치님 등장!!!ㅎㅎㅎㅎㅎ


참치 가져다주시면서 부위 설명도 해주시더라구요.

여기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신듯 :)



요 아름다웃 빛깔 보이시나요?ㅎㅎㅎ

제가 이 참치가 얼마나 보고싶었는지 몰라요ㅠㅠ

(곧 시야에서 사라지겠지만)



참치와 함께 화려한 꽃장식도

올라와 있어서 한층 더 눈이 즐거워지네요.

ㅎㅎㅎㅎ




회 한점 한점 하나같이 다 싱싱함이

느껴지더라구요. ㅎㅎㅎ

오랜만에 먹었더니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감격. 이맛에 참치를 먹지요!!!


천천히 회를 먹고 있으면

다시 천천히 또다른 코스 메뉴들이 등장합니다.



바로 메로구이인데요,

바삭하고, 고소하고, 담백하니

제 입맛에 완젼 취향저격 했습니다.ㅋㅋㅋㅋ



참치를 어느정도 다 먹으니까

알아서 추가 리필 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

이미 배가 어느정도 찬 상태였는데

참치 리필 정말 많이도 해주시네요. 하하핳

그런데 많아서 남길줄알았는데

리필한것도 다먹었어요.ㅋㅋㅋㅋㅋ



아직 끝이 안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배는 부르지만 음식은 아직 더.....ㅋㅋㅋ

이건 새우튀김과 단호박 튀김이에요~

다행이도 배부른 음식이 아니라

빠르게 뱃속으로 쓱~



다음은 요 마끼입니다.

밥이라 좀 배부르긴 하지만, 참치집 오면

마끼 안먹으면 섭하쥬~ㅋㅋㅋㅋㅋ



텅~ 빈 접시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분명 배불렀는데

참치가 다 어디로 갔나 모르겠습니다. 하하하



그리고......드디어 마지막 코스메뉴

매운탕 입니다!ㅎㅎㅎ

지리탕과 매운탕중 선택 가능해서

저희는 매운탕으로 주문했어요!



건더기도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고,

국물도 깔끔하면서 시원하더군요.ㅎㅎㅎ

분명히 배가 불렀는데

요 매운탕 국물을 한입 똬 먹는순간.....

밥이 떠오를수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그만....



밥까지 말아 먹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 그리고....정말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ㅠㅠㅠㅠ


무튼 배도 든든하고, 음식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고~~~ 다음에 또 참치가 땡기면

여기로 와야겠습니다.ㅎㅎㅎ


독도참치 당동점 위치 살포시 지도 투척합니다.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