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맛집, 가본풍천민물장어!! 장어 퀄리티 대박!! 가격은 더 대박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의왕역 바로 앞에 위치한 장어 맛집,

가본풍천민물장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남자친구가 요즘 야근이 잦아서

힘들어하길래 몸보신시켜주려고 저희 동네

가본풍천민물장어로 왔어요.


항상 지나가다가 보기만 했지,

이렇게 먹으러가는건 처음이네요.ㅎㅎㅎ

저랑 남자친구 둘다 장어를 좋아해서

설레이는 마음으로 식당에 들어가 봅니다!



여기가 바로 가본풍천민물장어!! 랍니다.

생각보다 식당 규모가 크더라구요.

게다가 넓은 주차시설까지!ㅋㅋㅋㅋ

근처에 현대자동차 연구소도 있고 해서 그런지

직장인들 든든한 저녁 식사겸 술한잔 하러 오기 딱 인거같아요!



식당안에 들어오니 카운터쪽에는

여러 친필 사인들이 붙어있네요.

누구누구 인지 자세히 들여다 보지는 않았지만

연예인도 왔던 맛집인가봐요!!!ㅎㅎ



가본풍천민물장어 내부는 요로케 되어있어요.

좌식, 입식 모두 있어서

편한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ㅎㅎ


테이블이 많다보니 단체 회식으로 와도 좋을거같아요.

회식으로 장어 먹으면.....진짜 너무 행복할듯....



식당 안에는 요로케 셀프바도 마련되어있어요.

반찬이 부족하면 자유롭게

요기 셀프바에서 무제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최초 1회는 직원이 가져다 줘요)



가본풍천민물장어의 가격표는 위와 같아요.

국내산 풍천장어가 1kg에 39,900원!

500g 추가 시 20,000원에 주문 가능해요.ㅎㅎ

가격이 정말 착하지 않나요?



저희는 아주 깔끔하게 장어 1kg을 주문했습니다.

고담백이라 1kg만 먹어도 정말 든든할거같아요.



장어를 주문하면, 빠르게 기본 반찬들이

테이블 위로 셋팅이 됩니다.

싱싱한 상추부터 명이나물 등등!!!

테이블 위가 굉장히 푸짐해 졌어요.ㅎㅎㅎ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국내산 풍천민물장어가 등장했어요.


와 근데 장어가 진짜 두꺼워요!!

이렇게 살덩이가 튼실한 장어 오랜만에 보내요.


오늘 정말 둘다 기력회복 제대로 할것만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



장어를 맛있게 구울 숯불도 들어오구요~

숯도 정말 좋은 참숯을 사용한다고 해요.


이렇게 최고급 숯에 구워지는 장어의 맛은......

기대가 안될수가 없겠어요.ㅋㅋ



본격적으로 장어굽기 시작해봅니다.

장어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고

잘라주시더라구요.ㅎㅎㅎ


가만히 앉아서 잘 익어가는 장어를

지켜보고만 있으면 되서 정말 편했어요.



와.....비주얼 보이시나요??

노릇노릇~ 너무 맛있어보이는 장어님.

얼핏 고등어구이 같아 보일정도로

살코기가 정말 튼실해요!!ㅎㅎㅎㅎ



앞면, 뒷면 모두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면!!

이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면 되는데요,



잘라놓고 보니 더욱 맛나보이네요.

요 장어살 단면을 보세요.

육즙도 풍부해보이면서도, 껍질은 노릇노릇

바삭해지고~ 두터운 장어살은 식감을 더욱 부드럽게 해줄....

풍천민물장어!!!ㅋㅋㅋㅋ



사진 몇장 더 구경시켜드릴게요.ㅎㅎㅎ

여기가 바로 의왕 가본풍천민물장어 랍니다.

이정도 장어 퀄리티에 가격까지 착하니....

앞으로 장어 생각날때는 멀리 안가고 여기로 와야겠어요.



장어가 다 익으면,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



장어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다양한 반찬도

장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 먼저 노릇노릇하게 자알익은

장어 한점 초이스 해주시구요!!!ㅋㅋㅋㅋ


이와중에 사진으로 다시 봐도 너무 맛있어보이구요

ㅠㅠㅠㅠㅠㅠㅠ



소스에 생강을 듬뿍 넣어서

장어와 함께 한입 똬!!!! 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정말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이렇게 가까운 곳에 이렇게 맛있는 장어집이 있었다니

왜 이제야 알게 되었을까요.흑흑



이렇게 상추쌈해서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쌈 안싸고 장어만 먹거나,

장어 소스만 찍어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어느새 순삭.....ㅋㅋㅋㅋㅋㅋ

그 많은 장어 다 어디로 갓을까요?

둘다 너무 맛있어서 말도거의 안하곸ㅋㅋㅋ

폭풍 흡입했네요.ㅎㅎㅎ


그만큼 진짜 맛있었어요.

장어 좋아하시는 분들, 의왕에서 회식장소 찾으시는분들

여기 진짜 강추합니다.


지도 살포시 첨부해드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