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산본 참치 맛집, 산본 사조참치! 가격 그 이상의 퀄리티에 감동하고 왔어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사조참치 산본점 이랍니다 :)



사실...저는 사조참치 산본점 2번째 방문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랑 남자친구가 참치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종종 참치먹으러 다니는데요,

나름 이 근방지역 참치집 여러군데 다녀봤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참치집중 사조참치 산본점이

제일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오랜만에 재방문 해보았습니다.ㅎㅎㅎ



사조참치 산본점은 바로 여기에요!

산본역과 가까워서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살포시 지도 투척해드리면 바로 요기에요!

▼ ▼ ▼



사조회참치 산본점

전화번호 : 031-393-4007

경기 군포시 산본동 1142-12 108-111호



들어가면 요로케 대기할수있는 자리도

마련되어있어요! 


사진에 사장님이 찍혀서 하는 말인데....

사장님 정말 너무 친절하세요....

보이시나요? 나가시는 손님 친히 문까지 열어주시며

인사해주시고...ㅠㅠㅠ


오픈한지 얼마 안된곳이면 그냥 오픈빨이구나...

생각하겠지만, 여긴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도 아니거든요.

이렇게 한결같이 친절한 음식점은 진짜 재방문할 맛이 납니다.



대기석을 지나면 요로케

사장님과 마주보며 먹을수 있는 다찌석도 있어요.

가볍게 혼술하러 와도 괜찮을거 같아요.ㅎㅎ



요로케 룸으로 된 공간들이 쭉 되어있어요.

조용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상견례라던가 중요한 모임으로 오기에도 좋을거같아요.



저희는 의자가 편해서 요로케

룸이 아닌, 오픈된 공간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각 테이블마다 기본 셋팅이 되어 있어서

원하는 자리에 바로 앉기만 하면 됩니다 :)



사조회참치의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참치회 스페셜로 2인으로 주문했어요!



음식을 주문하면 하나 둘 사조참치 코스요리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지금부터 사조참치 산본점의

참치회스페셜 코스를 보여드릴게요!



죽과 국은 어느 참치집을 가던

꼭 나오는 기본이쥬~


식전에 가볍게 먹기 좋습니다.ㅎㅎㅎ



쫄깃한 소라무침 입니다.

초고추장 소스가 새콤하니

입맛을 더욱 돋구어주네요.ㅎㅎㅎ



참치와 함께할 락교, 단무지, 초생강 ㅎㅎ

참치먹을때 이게 없으면 섭하쥬!



참치랑 같이 먹으면 은근 조합이 괜찮은

백김치도 등장합니다!



그리고 사조참치 산본점에서 맛볼수있는 별미!!!

바로 요 참치 탕수육인데요,

이것은 고기인가 참치인가..........

참치라고 말 안하면 고기인줄 착각할거같아요.ㅋㅋㅋ

무튼 결론은 맛있습니다.



요건 참치 머리조림 이에요.

머리인데도 살코기도 많이 붙어있어서

먹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가끔가다 요 참치조림 비린곳도 있는데,

여기는 하나도 안비리고, 양념도 맛있어요.



이어서 메로구이 입니다.

참치집에서도 코스중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요리인데,

개인적으로 메로구이는 여기가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콘치즈도 나옵니다!

이건 뭐 말할 필요가 없죠.ㅋㅋㅋㅋㅋ

모두가 아는 그 맛이에요.

안정빵 메뉴!!! 맛없을 수 없는 그 메뉴!!!!



그리고 초밥도 4개 나옵니다.

인당 사이좋게 2개씩 먹으면 되요.ㅎㅎ



두둥.....!!! 드디어 대망의 참치가 나옵니다!!!

사장님께서 친히 참치를 가져다 주시고,

하나하나 부위를 설명해주셨어요 :)



근데.....이거 정말 38,000원짜리 맞나요?

싶을정도로 고급부위가 정말 많아요!!!!


이거 다른데 가면 최소 45,000원 이상 받을만한

퀄리티인데....진짜 대박....



이 부위들 진짜 미쳤어요.....

역시 좋은 부위는 식감과 맛이 다르네요.

감동..ㅠㅠㅠㅠㅠ



저는 요로케 김싸먹는걸 좋아해요.

그래서 여기서 인당 김봉지 4개씩 까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풍 흡입을 하고 있으면,

2번째 참치 리필 접시가 나옵니다.



두둥!!!!

2번째 접시도 부위 미쳤어요........

이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라면....

앞으로 참치집은 무조건 여기만 올겁니다.ㅠㅠㅠㅠㅠ



이렇게 참치회 한점한점

너무 신선하고, 부위도 좋고~

맛도 좋고~ 입에서 녹습니다ㅠㅠㅠㅠ


리필할때는 이미 배가 차있는 상태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리필접시도 다 비웠어요.ㅋㅋㅋ


하지만, 아직 코스가 안끝났지요.



시원하고 칼칼한 바지락탕!!!!

제가 또 바지락에 환장하거든요.ㅋㅋㅋㅋ

여기는 진짜 참치 말고도

코스 요리들이 맛있는것만 나와서 너무 좋아요.


전체 요리 중 단 하나도 맛없는게 없어요.

돈이 진짜 1도 안아까운 사조참치집 인듯.



마지막으로 마끼와 알밥중 선택가능한데요,

저희는 알밥으로 초이스!!! 합니다.ㅎㅎ



치이이익칙칙~~~

알밥은 비비는 소리에 일단 끝나죠.

ㅋㅋㅋㅋㅋㅋㅋ

소리와, 냄새만으로도 배부른저의 입맛을

다시 돋구어줍니다.



완성된 알밥이에요!ㅋㅋㅋㅋㅋ

배불러도 들어가는 알밥.

다들 알밥배는 따로 있잖아요~ 그쵸?ㅋㅋㅋㅋ


무튼 오랜만에 사조참치 산본점 재방문했는데

역시나 너무 만족하고 갑니다.

지난번 첫방문때보다 더 좋은 기억남기고 가요:)


다음에 또 참치 생각날때

무조건 저는 여기로 올겁니다!


안양/군포/산본 쪽에서 괜찮은 참치집 찾고계신다면

저는 사조참치 산본점 완전 적극 추천해드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