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호프·주점 리뷰

범계역 술집, MK(엠케이)!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더 좋아졌네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범계역 근처에 위치한 엠케이 라는 술집입니다.



엠케이는 사실 이번이 5번째 방문인데요,

분위기, 가격, 맛

3가지 모두 만족스러운 곳이라 그런지

친구들과 술약속이 있으면 항상 엠케이를 찾아가곤 했었어요.ㅎㅎ


최근에는 범계에 약속이 없었어서

의도치 않게 엠케이를 안갔었는데...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범계 약속이 잡혀서 엠케이로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왔는데,

역시나 들어가기 전부터

모던한 인테리어가 참 좋네요.ㅎㅎㅎ


여기 쇼파석 인생사진 건지기 딱 좋은거 아시쥬?



범계술집, 엠케이는 요로케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어려운 미션도 아니고, 그냥 페이지 좋아요만 해도

음료수 1병을 준다고 하니까

참여해보세용 ㅎㅎㅎ



제가 엠케이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요 시원시원하게 잘 빠진

창가 자리랍니다.ㅎㅎㅎ


요즘같이 저녁에 선선한날 창가쪽 자리에 앉아서

마시는 맥주는 정말...꿀맛이죠!



창가쪽 테이블이 아닌 일반 테이블석입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예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특히 테이블석이 많아서

단체로 와도 너무 좋을거같아요!ㅎㅎㅎ



저희는 창가석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그리고, 엠케이를 찾게되는 이유 중 하나...

바로 "먹방"인데요,ㅋㅋㅋㅋ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은데 맛까지 있으니...

일단 여기는 저녁 굶고 와야합니다.ㅋㅋㅋㅋ


무튼... 인스타감성 충만하게 만들,

범계역 술집, 엠케이의 메뉴판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두둥....안주 가격 보셨나요?ㅋㅋㅋㅋ

대박...제일 비싼게 1만원도 안하는거 사실인가요??

안주가 이렇게 저렴할수있다니...

감동.... 친구한테 술 사줄때 기분좋게 이말 할 수 있겠어요.

"여기서 제일 비싼 메뉴 골라봐"



엠케이의 기본안주는 요 튀김건빵이 나와요.

설탕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고소하면서 달콤, 바삭해요.


솔직히 다른 안주 없이 이 튀김건빵만 있어도

맥주 한잔 클리어 할 수 있을듯ㅋㅋㅋ



짜잔~~!

저희가 주문한 안주!!!

떠먹는 피자와 오돌뼈 랍니다.ㅎㅎㅎ

이 두가지 메뉴 총 금액이 17,800원...!!!

타 술집에서 안주 하나값에 두개를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끝판왕 술집입니다.ㅋㅋㅋ



먼저 오돌뼈 확대샷 보여드릴게요.ㅎㅎㅎㅎ

이게 정녕...7,900원짜리 비주얼 맞습니까...?

오돌뼈 뿐만아니라 각종 야채도 듬뿍! 들어가있고,

맵지는 않았어요. 딱 매콤한 정도랄까요?ㅎㅎ

오돌뼈를 먹다보니...급...주먹밥이 떠올라서 ㅋㅋㅋㅋㅋ

주먹밥도 주문했답니다.



요번엔 떠먹는피자 에요.

9,900원

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치즈폭탄으로

들어가 있네요.ㅋㅋㅋㅋ


치즈가 진짜 많아서 치즈덕후 이신분들은

꼭 요고 주문하세요. 강추 합니다!!!



후후후후

오돌뼈 먹다가 급 생각나서 추가로 주문한

참치주먹밥 ㅋㅋㅋㅋ


비닐장갑도 같이 와서 직접 만들어 먹으면 되요.ㅎㅎ



비닐장갑 장착하고,

빠르게 비빈 후 주먹밥 제조에 들어갑니다.


밥이 뜨거우니까 조금 식혔다가

만들으세용!



열심히 주먹밥을 만들고 나면,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ㅋㅋㅋㅋㅋ

먹기좋게 주먹밥 짝꿍, 오돌뼈 옆에 살포시 올려봅니다.



짜잔~~~ㅋㅋㅋㅋㅋ

역시 오돌뼈는 주먹밥과 함께해야쥬!!!


아까 오돌뼈만 있을때보다 훨씬

맛있어보네요.ㅎㅎㅎ


제 글보고 오돌뼈 주문하실분들

주먹밥 꼭 시켜드세요. 

주먹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



이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안주는 무엇일까요?


바로 '스위트칠리새우'랍니다.

위에는 새우들이 쫙~~ 새우 밑에는 샐러드가 깔려있어서

더욱 상콤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새우도 정말 큼직하지 않나요?ㅎㅎ

식감도 탱글탱글하니,

먹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그리고...일단.......안주가 너무 예쁘게 담겨와서

자꾸만 사진을 찍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

하나의 안주가 나올때마다 도대체

몇장을 찍은건지...하핳ㅎㅎ



이렇게 4명이서 푸짐하게 즐겼는데요,

안주 (떠먹는피자,오돌뻐,참치주먹밥,스위트칠리새우) + 소주 4명 시켰는데...

가격이 얼마나왔냐면요....ㅋㅋㅋㅋ


안주 30,600원 + 술 18,000원 = 48,600원

나왔습니다.ㅋㅋㅋㅋ


진짜 가격 대박이지 않나요?

범계 가성비 끝판왕 술집 찾고 계신다면

엠케이 술집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살포시 지도 투척하고 갑니다.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