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뷰티 리뷰

범계속눈썹펌 잘하는 곳, 벨라니 속눈썹! 진짜 너무 좋아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범계역 근처에 위치한

속눈썹 펌 잘하는 곳, [벨라니 속눈썹]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제가 속눈썹이 완전 초 직모 거든요ㅠㅠ

뷰러를 아무리 해도 먹지도 않고...

속눈썹 연장을 해야하나

고민고민 하다가, 속눈썹펌이라는걸 알게 되었어요!


속눈썹 펌을 몇 번 받아봤는데 정말 좋더라구요.ㅎㅎㅎ

일단 제 속눈썹이니까 씻을때도 편하고,

여러모로 장점이 많아요.


무튼 이번에는 범계에 위치한

벨라니속눈썹이라는 곳에서 속눈썹펌을 받아봤는데요,

타 업체와 비교해서 솔직한 리뷰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요기가 바로 벨라니 속눈썹이에요.

범계역이랑 정말 가까워요. (지도는 하단에 첨부)

저는 원래 범계를 자주 오기도 하지만,

초행길 이신분들도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같아요.



영업시간은 위와 같아요!

평일 10:00 ~ 22:00

토요일 10:00 ~ 19:00

일요일/공휴일 휴무


방문하시기 전에 위 영업시간 참고하시고,

미리 예약하시면 헛걸음하실일 없겠지요?ㅎㅎ

예약번호 : 010-9251-5509



자 벨라니 속눈썹의 내부를 구경해볼게요.

일단 내부 인테리어....

개인적으로 10점 만점에 10점!!!!을

외쳐봅니다. ㅋㅋㅋㅋㅋ



아니 정말 제가 지금까지 방문했던

모든 속눈썹 샵중 가장 깔끔하고,

가장 예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ㅎㅎㅎ


향기로운 냄새와 잔잔한 클래식은 덤..ㅋㅋㅋ



그리고 수 많은 인증서와 상장들ㅋㅋㅋㅋ

아주 믿음직 스러운 곳인거 같아요!

신뢰도가 +90 올라갔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 보면

위 사진처럼 파우더룸이 있고, 상담실도 있더라구요.

벨라니는 속눈썹 펌 뿐만아니라 

왁싱도 전문적으로 하는곳 이더라구요!



왁싱룸은 총 2룸이 있었는데,

룸 하나가 비어있어서 살짝 사진찍어왔어요.


왁싱룸도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ㅎㅎ



그리고....오늘 제가 시술 받을 속눈썹펌

시술받는 공간이랍니다.ㅎㅎㅎ


베드가 3개 놓여있고, 이불도 포근하니

너무 좋았어요!!ㅎㅎ


편하게 자리에 누운 다음!!!

잠깐 (약 1시간) 누워있으면 속눈썹펌이 완성되는데요,


바로 비포, 에프터 사진 공개합니다!!




짜잔~~ 왼쪽이 시술전, 오른쪽이 시술후 사진이에요.

확연한 차이 보이시나요?ㅎㅎㅎ


당연히 마스카라 전혀 안한상태구요

시술 받고 4일 뒤에 리뷰쓰는중인데 아직 컬 그대로 살아있어요!


제가 속눈썹 펌은 다른곳에서도 몇번 받아봤는데

여기는 특이하게 뿌리부터 컬을 올려주더라구요.

뿌리부터 컬을 올리는건 아무샵이나 할수있는 기술이 아니라고 해요.

이 기술을 배우기 위해 각 샵에서 벨라니 원장님께

수강하러 오기도 한다구 합니다.ㅎㅎ


저는 지금까지 항상 중간부터 컬을 잡는 속눈썹펌을 해왔는데요,

차이가 있다면

중간부터 컬을 올리는건 마스카라를 같이 하면 속눈썹연장한것처럼

풍성하고 예쁜 속눈썹이 되구요,


뿌리부터 올리는 속눈썹펌의 경우

저같은경우 마스카라를 할 필요가 없어요!!

그래서 정말 편하고, 눈이 훨씬 예뻐졌어요.ㅎㅎ


속눈썹 펌하고 친구들만나면 다들 예쁘다고 어디서했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속눈썹펌 잘하는곳 찾으신다면 벨라니 적극 추천해드릴게요!



벨라니 속눈썹 명함과 지도 투척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