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맛집, 본죽! 둘이서 하나만 먹어도 배불러요!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저희동네에 위치한 본죽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ㅎㅎ



죽은 아플때가 아니여도

죽이 먹고싶은날이 있기도 한데요,


방문했던 날은 둘다 해당되서...ㅋㅋㅋㅋ

컨디션이 안좋으나 죽이 땡기는날 이랄까요?

무튼 그리하여 동네에있는 본죽에 방문해보았어요.


같은 동네인데 매장에서는

처음먹어봤어요!

.


무튼 자리에 착석하면 요렇게

시원한 차를 주신답니다.ㅎㅎㅎ

맹물보다 훨 맛있네요.


그리고 아래 사진은 본죽의 메뉴판 이랍니다.

나름 열심히(?) 찍었는데

사진이 아주 뿌옇게 나왓네요....



메뉴판은 요로케 종이로 되어있어요.



메뉴판을 열면 이렇게

별미죽, 시그니처죽, 전통죽, 보양죽, 영양죽으로

나뉘어 메뉴가 구성되어있습니다.



가격은 가장 저렴한게

6가지 야채죽 8,000원 이구요,

비싼건 20,000원짜리도 있네요. 하하

죽치고 비싼느낌이 많지만.....

양을 보면 또 그리 비싼건 아닌듯해요.



짜잔~~ 저희는 쇠고기 미역죽을 주문했는데요,

보시다시피 양이 정말 많아요.

저희는 배가 너무 고프지 않은상태로 방문해서

둘이서 하나시켜서 나눠먹었는데

양이 딱 적당하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일단 무엇보다....맛있어요.ㅋㅋㅋㅋ



반찬은 3가지가 나오는데요,

소고기 장조림, 김치, 장아찌

소고기 장조림이 정말 맛있어요.ㅎㅎㅎ



그리고 하나로 둘이서 먹는다고 말씀드리니까

이렇게 개인 앞접시도 챙겨주시고,

물김치도 따로 주시더라구요.ㅎㅎ



보이시나요?

저희 둘다 완젼 깨끗하게 그릇 비웠습니다.

각 하나씩 먹었다면 분명 남겼을거에요...ㅋㅋㅋㅋ


의왕사시는분들...

죽 땡기는데 양이 많아 걱정이라면...!!

걱정 노노해요.

저희처럼 둘이서 하나 시켜도 되더라구요.ㅎㅎ


의왕 본죽 지도 투척합니다.

방문하실분들 참고해주세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