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꿀팁정보/직장인 꿀팁

내일채움공제 복지몰, 기대이하네요.. 화면 캡쳐해보았어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내일채움공제 복지몰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예전에 경기도 청년복지포인트 혜택을

받아서 그런지 내일채움공제 복지몰이라는게

있다는 소식을 듣고 솔직히 기대를 조금 했단말이죠..!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큰법....ㅠㅠ

별다른 혜택이나 메리트를 1도 느끼지 못한 1인 입니다.


내일채움공제 복지몰을 모르시는분은

https://www.sbcplan.or.kr/page.do?mCode=B150000000

위 링크 참고해주시면, 가입대상과 절차 확인 가능합니다.


저는 내일채움공제 가입을 해서

복지몰 접속이 가능한데요, 이렇게 되어있어요.




쇼핑몰은 깔끔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별도로 복지몰 포인트를 주는게 없어서

여기 나와있는 금액으로 주문한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이렇게 할인쿠폰도 주는데요,

할인쿠폰 할인율과 할인 금액도

너무 낮아서 그런지 별 감흥이.....ㅠㅠㅠㅠ


아래 사진은 온라인복지관의 항목별 혜택이라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이것만보면 디게 할인도 많이되는거 같지만,

막상 하나하나 들어가보면......


이렇게 실망스러울수가 없어요ㅠㅠㅠㅠ

예를들면, 생할서비스의 모바일 이용권은

할인이 5~20% 라고 나와있는데요,





외식 / 영화관람권 / 베이커리 / 커피음료 등 카테고리가 있으나

대부분이 정상가격 그대로 입니다...ㅋㅋㅋㅋ




베이커리는 그나마 좀 할인이 들어갔네요.





건강음료 배달도 할인된다고 적혀있는데...

어디가 할인인가요...ㅠㅠㅠ


제가 모든 메뉴를 다 보지 못했지만,

제 관심사 기준으로 몇개 메뉴를 살펴보면

정말 실망스럽더라구요.


물론, 다른 카테고리에는 할인율이 높은 상품이나

혜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내일체움공제 복지몰 만든 목적과

맞지 않는것 같아 아쉬움이 많네요.


정말 청년들에게 제대로된 복지를 주고자 한다면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제도처럼

포인트를 제공해주거나, 아지면 제대로된 할인을 제공해주면

최고의 복지몰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