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명학역 맛집, 사이공베트남쌀국수! 저렴하고 든든하게 즐기고 왔어요.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명학역 근처에 위치한

사이공베트남 쌀국수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요즘들어 사이공베트남쌀국수

음식점을 많이 보게 되는데요, ㅎㅎ


그만큼 베트남쌀국수를 찾는분들이 많아졌다는

얘기겠지요? 



제가 방문한 곳은 사이공베트남쌀국수 명학점입니다.

내부 테이블도 은근 많았고,

셀프식당임에도 깨끗한 느낌이 들었어요.



이곳의 메뉴판은 위와 같습니다.

쌀국수가 4200원이네요.



이곳은 셀프식당이라 주문부터 식기반납까지

직접 해주셔야 하는데요,

셀프식당의 가장 큰 장점이 바로 저렴하다는 점이지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해서 괜찮은거같아요.



저희는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ㅎㅎ

기계로 주문을 하면, 이렇게 번호표겸 영수증이

나오는데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면

번호로 알려주니까 잘 챙기고 계셔야 해요!



기본반찬과 소스도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요.ㅎㅎ

무제한 리필이니까 조금씩 많이!

가져다 드시는게 좋아요.ㅎㅎ



기본 반찬을 먹고 있다보면 이렇게

주문한 음식이 나온답니다.ㅎㅎㅎ


저는 쌀국수보다 볶음밥을 더 좋아해서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김가루도 듬뿍 올라가 있고,

매운 소스를 추가로 첨가해서 비벼먹으면

또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어요.ㅎㅎ



소고기 쌀국수 곱배기 인데요,

양은 남자 혼자먹기 딱 적당한 양인거 같습니다.


가격대비 맛도 괜찮았어요.ㅎㅎ

명학역 근처에서 쌀국수집 찾고계신다면

요기 추천해드릴게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