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양양 맛집, 하조대반점! 짬뽕 맛집은 여기!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9.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양양 하조대 인근에 위치한

하조대 반점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남자친구와 함께 양양에 놀러가서

하조대 관광을 하고나니 허기가 지더라구요~

그래서 근처 맛집을 알아보다가

짬뽕 맛집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하조대반점은 바로 요기 입니다.ㅎㅎ

뭔가 좁을것같지만,

안에들어가면 생각이상으로 넓습니다.



내부는 요런모습인데요,

사진속 공간의 3배? 정도 규모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ㅋㅋㅋ


그리고 여기 피크타임에는 웨이팅도 있습니다.

저희는 정말 운좋게 바로 들어갔고,

저희 이후에는 바로 웨이팅 생기더라구요!



메뉴판은 요렇습니다.

저희는 요로케 주문을 했어요.

해물짬뽕 8,000원

탕수육 소 20,000원


짬뽕 맵기는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중에서 선택이 가능했어요.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1단계 주문하시고, 매운 고추가루 별도로

달라고 말씀해주시면 가져다주실거에용


1단계 드셔보시고 매운게 좀 약하다

싶으면 고추가루 추가하시면 되요.ㅎㅎ



기본 반찬은 아주 심플해요.

단무지, 양파, 춘장 끝.ㅋㅋㅋㅋ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탕수육인데요,

탕수육 비주얼이 제가 생각한 모습과

좀 많이 달라서 놀랬어요.ㅋㅋ


개인적으로 찍먹 좋아하는데

여긴 일단 무조건 부먹입니다.


소스따로 달라고 요청드렸는데

소스따로는 안되고, 반반으로 담아주시겠다구

하셔서 요로케 왔어요.ㅎㅎㅎ


굉장히 분주하고 직원분들 바빠보였는데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음식이 더 맛있게 느껴지는거같아요.



헤믈짬뽕은 타 짬뽕보다는

가격이 비싼편이긴 하지만,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만 보면 나쁘지 않은 가격인거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탕수육보다 짬뽕이

더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기억에 남는게

모든 음식을 미리 만들지 않고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하시더라구요.


제가 앉은자리가 주방이 바로 보이는 자리였는데

탕수육 만드시는 과정을 직접 봤었어요.ㅎㅎ


음식은 무난했는데요,

양양여행와서 재방문까지는 의사가 없을거같아요.

그정도의 맛집은 아닌거같달까요?


굉장히 친절하시고, 음식도 먹을만하지만

다른 맛집도 경험해보고싶은 정도라고 보시면 될듯해요.

아직 안가보셨다면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ㅎㅎㅎ


입맛은 개인의 취향이니깐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