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오이도수산물직판장에서 왕새우, 대하구이 먹었어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9. 10.
반응형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요즘 대하철이죠 (지금 9월)~

제가 또 대하를 너무 좋아해서 봉봉이(남자친구)와 함께 오이도로 떠났습니다!



제가 또 생생한걸 좋아하다 보니, 일반 대하구이 음식점으로 안가고

싱싱함의 끝판왕! 오이도수산물직판장으로 갔습니다.









왔어요~ 왔어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하구이 먹는 날이 와써요!!!!


이곳의 위치는 네비게이션에 "오이도수산물직판장"이라고 치면

친절하게 이곳으로 안내해 줍니다. 하하

(지도는 하단에 별첨)







여기가 바로 오이도수산물직판장입니다.

주말에 가서 주차가 정말 너무너무너무 힘들었어요.ㅠㅠㅠ

(제가 주차한건 아니지만..)







골목골목 돌아다니면서

겨우겨우 주차를 하고 다시 직판장으로 이동을 합니다!




여기가 뒷문인거 같아요!

A동, B동 나뉘어 있는데, 저희는 A동으로 들어갔어요.








들어가는중...







들어가자마자

여기가 바로 수산물직판장이다! 라는 포스가 느껴집니다.







대하철이라 여기저기

왕새우가 많이 보였어요. ㅎㅎㅎ







직판장안에 요로케 화장실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자, 이제 흥정을 시작해볼까요.

"대하구이 1KG, 얼마예요?"를 물어봅니다.


"가격은 28,000원~ 어딜가도 가격은 다 똑같아~ 양 많이 줄게~"

라고 하십니다.


그런데 정말 가격은 다 28,000원을 부르시더라구요!




어느정도 인지

양을 보여주시겠다며 새우를 담으시던 중....

힘좋은 새우가 탈출해서 바닥에 떨어짐.







이번엔 다른 집으로 갔어요!

역시나 1KG에 28,000원을 부르시더라구요,


양많이 주시겠다고 하면서 담으시는데 확실히 이전 가게보다 양이 더 많드라구요!


여기서는 가격흥정이 안되니

양 많이 주는 곳에서 구매하시면 될거같아요.ㅎㅎ






구매하는 중







자, 이제 싱싱한 새우도 샀겠다......

배를 채우러 양념코너로 이동합니다!


양념코너는 직판장 바로 2층에 위치해있어요.







새우구매하는 곳에서 206호를 추천하셔서

206호로 이동을 합니다.




신발장옆에 검정 비닐봉지가 있는데요,

신발 분실이 걱정되시면 봉지에 넣고 안에 들어가시면 되용







오자마자 어디가게에서 추천받고 왔는지를 물어보시고,

여기서 뭐먹을건지를 여쭤보십니다.


그리고 바로 자리 안내를 받고 착석하면,

요로코롬 기본 양념들이 나옵니다.







206호 메뉴판인데요,

저희는 양념2인, 구이 1KG 해서 총 12,000원 결제했어요!







내부는 요로케 생겼어요.







사진을 찍고 조금 기다리면,

이렇게 맛깔스러운 색깔의 새우가 나옵니다!


어떤 가게는 눈앞에서 살아있는 새우가 익어가는 모습을 지켜봐야 하는데....

여기는 마음아픈 모습을 보지 않아서 좋았어요.




쨘~ 메인 메뉴와 함께 찰칵







식사에 앞서,

머리와 몸통을 먼저 분리해 줍니다.








분리하는 중







슬슬 팔이 아파오는 중...







드디어 분리 완료!!!!

드디어 식사 시작!!!




봉봉이가 새우까기 스킬을 보여줍니다.

봐도봐도 신기함.ㅋㅋㅋㅋㅋ







봉봉이가 깐 새우껍질과, 내가 깐 새우 껍질







폭풍 흡입하다보니 요만큼 남았어요 ㅠㅠ






아, 그리고 여기는

이렇게 비닐장갑을 줍니다.


항상 맨손으로 까느라 손에 냄새도 오래가고....

여러모로 불편한점이 많았는데, 이렇게 비닐장갑이 나오니 정말 편했어요!







탱글탱글한 새우느님







쌓여가는 새우 허물의 흔적들







사라진 새우를 찾아서.JPG




새우 몸통을 반정도 먹어갈때쯤,

머리를 구워달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새우 몸통 다먹어갈때쯤

노릇노릇하게 익은 머리가 나왔습니다!








봉봉이가 한입해보라고 까준 새우 머리






새우머리 어떻게 먹는지

기억이 안나는 저를 위해 친절하게 새우머리 먹는방법을 알려줍니다.



자, 우선 새우 머리 위에 뿔을 잡아서 뜯습니다.





요로케요!





그리고나서

다리를 뚝딱 제거해주고






초장에 듬뿍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러면 어느순간

이렇게 빈접시가 나오게 될거예요.ㅋㅋㅋ



깨끗하게 접시를 비운 저희는

근처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시원한 바닷바람을 쐬며 산책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오이도 조개구이를 먹으로 갔찌요.ㅋㅋㅋㅋ



오이도 조개구이 포스팅은 잠시후에....★





<오이도수산물직판장 위치>












★ 생생리뷰통 평점 ★


방문일 : 2017.09.09

위치 : 지도 참고

주문음식 : 대하 1KG


친절함 :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음

위생 : 깨끗하지는 않아보임. (오래된 곳이라 어쩔 수 없는듯)

맛 : 말이 필요없음...!!! 너무 맛있음!!

가격 : 새우1KG + 양념까지 총 4만원 들었음. 저렴하게 먹은편!(이라고 생각함)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