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뷰티 리뷰

범계 벨라니에서 속눈썹 펌했어요! 2번째 방문 리뷰☆

by 생생함의 끝판왕 2020.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몇일전 속눈썹 펌을 하기위해 범계역 근처에 위치한

[벨라니]에 방문했어요:)



벨라니에는 이번이 2번째 인데요!

전에 여기서 속눈썸 펌을 했었는데, 컬도 너무 예쁘고,

지속력도 오래가서 좋더라구요.ㅎㅎㅎ


전에도 벨라니 소개해드리긴 했는데,

전 리뷰 못보신 분들을 위해 다시 소개해드릴게요!



전화번호 :031-386-8778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6-3 서련코아빌딩 2층




범계 로데오에 위치해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는데요!

파리바게트 건물 2층이라고 보시면 되요!


파리바게트 위치 잘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층별 입점되어있는 업체정보 보여드릴게요ㅎㅎ



2층이라 저는 계단으로 올라갔는데요!

올라가면서 엑스배너 세워져있길래 찍어왔어용ㅎㅎ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하면

무려 5천원이나 현장할인된다고 해요!!

벨라니 방문하실분들 진짜 꼭하세욧!



2층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벨라니:)

다시 봐도 샵이 참 예쁜거같아요.

제 취향 저격입니다.

아마 대부분 여성분들 취향저격할 인테리어 일거에요.ㅎㅎ



벨라니 영업시간은 위와 같습니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라서

평일 퇴근 후 시술도 가능해서 정말 좋더라구요.


물론 저도 퇴근하고 갔어요.ㅎㅎㅎ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넉넉한 영업시간이라 부담없더라구요.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라구 합니다!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모습은 요래요!ㅎㅎㅎ

수많은 상장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더욱 신뢰가 갔던 벨라니!

시술 받고 나면 아실거에요.

이집 잘한다는거.ㅋㅋㅋㅋㅋ



로비에 쉴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어서

친구랑 와도 불편하지 않을거같아요.ㅎㅎ



벨라니는 속눈썹 시술 뿐만아니라,

왁싱 시술도 가능한데요!


벨라니에는 샤워시설 및 파우더룸까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왁싱하지는 않지만, 궁금해서 들어가보니 요로케 되어있어요.



파우더룸도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ㅎㅎㅎ

쾌적함 그 자체입니다!!!ㅋㅋㅋ

그리고 요기 파우더룸 사진 잘나옵니다 (속닥속닥)

포토존이에요ㅋㅋㅋㅋ



파우더룸 맞은편에는 요로케 상담실도 있어요.

다양한 시술을 받기전 요로케 프라이빗한 룸에서

친절한 상담도 받아볼 수 있어서 좋은거같아용ㅎㅎㅎ



그리고 요기가 왁싱룸 입니다!

벨라니에 왁싱하러 많이들 온다던데

사진으로 느낌만 봐도 왜 많이들 오시는지 알거같아요.ㅎㅎ


왁싱은 청결이 진짜 중요한거 아시죠?

이렇게 깨끗한곳에서 해야 왁싱시술 잘 받을거같아요!



그리고 요기가 제가 시술받을 레쉬룸 입니다!

침대가 3개씩이나 놓여있어요ㅎㅎ


날이 추웠는데 침대도 따숩고ㅋㅋㅋㅋ

시술받으면서 몇번 졸았네요. 하하하


시술해주시는 분도 진짜 친절하시구

설명도 잘해주셨어요!

제가 여기 재방문한 이유 이기도 하지요.ㅎㅎ


시술 결과는!!!!


역시나 이번에도 대대대대만족!!!!

비포 에프터 사진인데, 에프터사진에 아이라인까지 지운건데

에프터사진 눈이 더 예뻐보이지 않나요?ㅎㅎ

아! 위사진 모두 마스카라 안한상태입니다!!

마스카라 안했는데 저정도라니.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속눈썹펌을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속눈썹펌만 해도 눈이 진짜 예뻐지더라구요.

타 지점에서 해도 똑같이 예쁘긴 한데,

오래가는건 벨라니가 짱입니다!!!ㅋㅋㅋㅋㅋㅋ

속눈썹펌 하실분들 벨라니 진짜 강추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