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광교 왕십리 조개창고, 내돈주고 먹고 온 솔직후기!

by 생생함의 끝판왕 2020.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광교에 위치한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왕십리 조개창고, 광교점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조개구이하면, 오이도, 을왕리 등

바닷가 주변이 떠오르게 되는데요,


오이도가서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가보신분들은 아실거에요.

무한리필이...무한리필이 아니라는거...ㅠㅠㅠ

눈치 엄청 보이고, 그리 신선한지도 모르겠고,

호객도 엄청 심하고..ㅋㅋㅋㅋㅋ


조개구이를 좋아해서 이런거 감수하고 오이도 가고싶긴한데

멀어서 또 갈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아무튼. 이런 와중에 우연히 티몬에 뜬 딜을 발견하게 됩니다.




조개구이, 고기 무한리필인데 인당 23,000원!!

마침 남자친구 회사 바로 앞에 왕십리 조개창고 광교점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고민없이 바로 결제했습니다.ㅋㅋㅋ

보니까 아직도 판매중으로 뜨네요.

관심있으신분들 아래 링크 참고하시구여!

http://www.tmon.co.kr/deal/734644538?isHistory=Y



위치는 바로 요기!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248 리치프라자 1동 왕십리조개창고

전화 : 010-9283-1248




조개창고 광교점은 요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찾아가는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남자친구 회사 동료가 여기 갔었는데

추천하지 않는다고 했다고 하드라구요!

그래서 저랑 남자친구랑 기대를 별로 안하고 간 상태입니다.



2층 올라오면 요로케 바로 조개창고 문이 나와요.

문 옆에 문구 ㅋㅋㅋㅋㅋ


바지 터지면 치마 빌려준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저희는 5시 반쯤? 좀 일찍 도착했는데요!

내부 규모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ㅎㅎ


참고로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아요!

평일 16:30 ~ 01:00

토요일 12:00 ~ 01:00

일요일 12:00 ~ 01:00



첫방문인지 직원분이 여쭤보셔서

처음이라고 하니까 요 종이를 주셨는데요!

꼭 필독하셔서 추가금 내는일 없도록 주의해주세욧



자리에 앉으면 요로케 접시 2개를 주는데요,

하나는 고기접시, 하나는 해산물 접시입니다!


후기를 찾아보니까

고기는 맛이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해산물만 먹기로 해서

접시 둘다 해산물 접시로 썼어용



저희가 여기와서 진짜 놀랬던게!!!

조개를 이렇게 직접 가지고 올수있게 되어있더라구요!!


심지어 전복, 가리비, 키조개도 무제한이고, 

게다가 전부 엄청 싱싱해요!!



한쪽에는 요로케 셀프바 있구요

요기서 가위, 집게, 수저, 젓가락, 물티슈, 종이컵, 장갑 챙기시면 되구요!

바로 옆에 정수기 있어요!

정수기에서 물 떠다드시기 귀찮으시면 생수병 구매하시면 되는데...

설마 이런데서 생수병 사는사람 있나....싶은데 있긴한가봐여....신기방기.ㅋㅋㅋ



각종양념, 고기, 야채, 버섯 등등!!!

셀프바에서 무제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지만,

저희는 안먹었어요.ㅋㅋㅋㅋ



라면도 인스타에 올리면 공짜긴 한데,

조개 뽕을 빼러 온거라 라면도 사치같아서 안먹었어요.ㅋㅋㅋ



햇반도 있는데 1500원 유료라고 해요!

이역시 저희는 안먹었습니다.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은 카운터 앞에 있는데

아이스크림도 유료입니다.

무한리필인데 은근 추가 결제할만한게 많아요!

저희는 물론 딱 무제한요금만 냈지요.ㅋㅋㅋㅋ



술종류도 굉장히 많습니다.ㅋㅋㅋㅋㅋ

조개구이는 역시 술이죠!!!

하지만 술도 저희는 안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시작된 본격적인 조개구이 먹방.

먼저 키조개, 가리비, 전복을 가져오고,

콘치즈도 가져왔어요.ㅎㅎㅎㅎ


저희는 딱 조개 3가지 위주로만 먹었어요.

이 3가지가 맛있기도 하구요.ㅋㅋ



전복이 무한리필이라 전복 진짜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춤추는 전복...ㅋㅋㅋㅋㅋㅋㅋ

가리비랑 전복이 격렬하게 춤을 추더라구요.

무한리필이라 좀 덜싱싱할거같았는데

굉장히 싱싱합니다!



요로케 초고추장 소스도 만들어 먹었어요.

조개구이는 초고추장 맛이죠 후후후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욤 ㅎㅎ



시원하게 조개탕도 만들어 먹었어요!

재료가 다 셀프바에 있어서 쉽게 만들어먹을수있어요.

저희는 진짜 고기도 안먹고, 잡동사니 모든 유혹을 뿌리치고

98% 조개로 배채웠어욬ㅋㅋㅋㅋㅋ

세상 뿌듯 ㅋㅋㅋㅋㅋ


이렇게 먹어서그런지 돈도 안아깝더라구요.

조개구이 먹고싶을때 재방문의사 1000% 있습니다.

조만간 또 와야겠어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제 돈주고 사먹은거 인증하고

리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LIST